자랑스런 한국 돈돈돈!


가끔씩 “돈 많은 한국” 이라는 댓글을 이곳에 달기도 하지만 사실이 그러하다는 것이 아래 조선일보 아티클이 증명하고 있는 것 같다. 경우는 다르나 2009년 이른 봄부터 굶주린 들개 때 달리듯 “독.우리땅-동해.일본해” 관련자들의 눈먼 돈 뿌리는 작업에 들어간 국민 혈세는 알려 진 것 보다 10배는 넘을 것 같다. 


그 10배, "‘독’ 관련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친구의 글이 뉴욕 바닥에 알려지기 시작하자 ‘한국땅’의 진실을 '덮고 또 덮고 또 덧칠한다'는 ‘독 관계자’들의 경우는 미주, 특히 뉴욕에서 애국 문화 사업을 빙자한 각종 명목으로 국회 앵벌이들과 결탁하여 눈먼 돈 받아 챙겼으리라는 진한 의구심이 들게 하였으니, ‘독도 우리땅-동해.일본해’가 망해 버린 것은 필연 적일 것이리라 . 


망할 것이 어디 그것 뿐일까? 


좋겠다. 

댕댕이는 멍멍땅! 멍멍이는 댕댕이땅 패거리들 !  


------------------------------------- 


“10여명의 직원을 둔 지방의 한 기념관장은 출퇴근 시간이 따로 없다. 나오고 싶을 때 출근했다가 들어가고 싶을 때 퇴근한다. 보통 오전 10~11시쯤 출근해 점심 먹으러 나갔다 온 뒤 1~2시간 낮잠을 잔다. 일어나면 영화나 TV를 보고, 음악을 크게 틀어놓기도 한다. 종종 지인을 사무실로 부르는데 직원들에게 기관 공용카드로 과자와 음료수를 사오라고 시킨다. 관용차를 끌고 개인 용무를 보고 올 때도 부지기수다. 관용차 사용 내역은 직원들을 시켜 허위로 적는다. 오후 4~5시쯤 "출장 갔다고 기록하라"면서 나간 뒤 퇴근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관제 반일불매와 반 욱일기로 승부하려는 南!

싫다하는 北에게 억지로 갖다 안기려는 南측의 넘쳐나는 돈 돈돈!

한국 안보 지켜주는 미군 방위비는 아껴야 한다는 南!


한국의 돈 자랑 너무 너무 자랑스럽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