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들 4


지난해 11월 1일 이평님이 플러싱 1+1 한인마켓에서 먹거리 쇼핑(shopping)하다 영문을 모르는체 현장에서 형사 체포된 사건이 발생하였다. 


사건 내용: ‘공공장소 소란 및 과실치사’ 혐의로 추정.

사건 일시: 2019, 11월1일 새벽 1시경 

사건 장소: Hanyang Mart 150-5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이평 김창조 작품 "한국해 선포"


미리 언급하면, 이평님은 뉴욕동포들에게 절대 전혀 집단적으로 무시, 외면당할 일들을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11월 1일 너무나 어처구니없는 일들을 당하고 보니 뉴욕교포들이 대체 무슨 억한 감정으로 그 한분을 그토록 오랫동안 잡아먹지 못해 안달 난 것인가 하는점이다. 


여기에 가짜들의 자료 몇점을 올리기는 하지만 사실 집단적으로 이평을 밀착 감시하는 상황에서 살아있는 자료를 확보하기란 결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어떠한 자료들인지 무슨의미가 있는지 한번 봅시다. 

관련하여 constar 라는 작자는 다상(dakshang) 닥상이라 칭하고 있다. 다상은 사정상 “KKB78”으로 아이디 바꿨음. 


아래는 constar라는 작자가 제목 "재외동포의 이름으로"라는 글에서 그가 단 댓글. 


1 constar [2019-02-14 10:08:35] 

재외 동포의 이름으로 닥상을 처단한다. We will discipline to dakshang(닥상) by the name of foreign resident korean cooperation community 


2 constar [2019-02-14 10:20:38]

닥상이 할 줄 아는 것?

지역갈등, 남북갈등, 빨갱이 논리, 친일 독재 미화.

그게 닥상의 실체다. 

어쩜 일본놈들 하는 짓거리와 똑같내. 그의 자손도 큰 화를 당하리라,,,,,,,,( Hi1s offspring will be greatly punishment revenge.) 


당시 다상이 지만원의 자료가 합리적인 믿음이 간다 한바있어 이러한 협박성 글을 공개적으로 올린 것으로 추정 하나 실은 더하여 독.동해 소녀상.반일불매 패거리들과 “이평 죽이기” 전략 정보등을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의구심이 사실로 밝혀지는 constar의 글. 


패악한 그들이 합의한 것은 “이평이 자살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제작해 나간다” 에 사악히 합의하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작자들을 "인권침해집단폭행자" "천박한 오줌싸개"라 하지 않을 수가 없다.   


계속 >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카테고리

미국에서 나와 비슷한 한인들과
이웃이 되는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