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걸레

조국(曺國), 그가 1965년 4월 6일 생이라면 2020년 올해 나이 겨우 55세 정도이다. 그 정도로는 언제나 360세를 자랑하는 사람에 비하면 애송이, 새파란 청년이리라. 


그러나 그 사람의 경력은 눈부셔, 서울대 그것도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역임했으며, 삐까번쩍 19대 초대 민정수석 도 지냈으며 대한민국 제66대 법무부 장관자리도 마다하지 않고 ‘민주화’ 적으로 앉아 그 것 까지도 해본 사람.


외향으로 보면 ‘대한민국 스팩 다 모여라!’ 큰소리 한번 쳐 볼만 할 것 같다.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을 것 같은 서슬 붉었던 그런 사람이 골목 쌩-양아치도 고개 돌릴 치사, 파렴치 한 ’자녀 장학금 부정–입시비리‘ 등으로 떠들썩한 재판을 받았다. 


그것뿐인가? 



여러 번의 조사, 재조사 끝에 마무리된 30년 전의 ‘대한항공 피격 사건을 작금에 이르러 또 다시 재조사해야한다’ 며 또 다시 김현희씨의 이름을 거명하고 있으며, 어떤 자는 명백한 9억짜리 뇌물 증거로 일반 법원이 아닌 ‘대법원 재판’에서 만장일치 판결로 그 흔한 집행유예 없이 징역 2년에 추징금 8억 8천만원 선고 받고 만기 출소하여 전과자가 된 어느 여자가 특정지역 먹방 개 잔치에 참석하여 전국의 다양한 개종자 들이 쳐다보는 자리에서 “나의 사건은 강압적인 수사로 인한 결과라 처음부터 재조사해야 한다”며 크게 한번 짖어대자 여기저기 이구석 저구석에서 들고 일어나 ‘재조사해야한다’며 같이 소리소리 질러 평지풍파 돈 많은 한국, 동 사건으로 또다시 한번더 떠들 썩 하게한다. 


그러면, 요즘 가장 뜨거운 파렴치 영혼 팔이, 존속 살해 급 '윤미향–정의연' 사태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有文無罪 無文有罪!


有文無罪 無文有罪!! 


더러운 개 걸레, 이따위 대한민국이다 --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