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트폴리오 미술 프로그램 (미국/한국 전지역)




타지역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포트폴리오 시스템


온라인 프로그램은 타지역 / 타주 거주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내 명문 미술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8년간 우수 미술대학 입학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집 또는 학교내의 미술 작업들을 통하여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일대일 Online Eucation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은 본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트빈은 입시전문 미술외에 아이비리그 준비반, AP Studio Art 준비반, 미술고등학교 준비반, 유럽 대학입학 준비반, 일반 전공학생들을 위한 아트 서플멘탈 준비반등 스페셜반들도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창의력과 꿈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술대학 진학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전공별 지망생 모집 및 학부모 대상으로 입학 진학 상담을 사전 예약과 더불어 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문의 949-767-7616) 


타주 및 장거리 지역에 사시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라겠습니다. 


세리토스 (Tel: 949-767-7616) 

13307 Artesia Blvd.Cerritos, CA 90703 


플러튼 (Tel: 714-788-7889) 

2701 E. Chapman Ave. #111 Fullerton, CA 92831 


www.artbinstudio.com 

Email: artbinstudio@gmail.com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