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리모기지. 이자 3.5%이상인분 무조건재융자하세요

최근 코로나19사태와 이란중동 문제, 미중북 국제마찰과 같은 문제로 모기지 이자가 임시적으로 가장 낮은 상태입니다.

모기지 이자가 30년고정 2.625% APR 2.699% 15년고정 2.25% APR 2.299%이오니

현재 모기지이자가 3.5%이상인분은 무조건 재융자하세요!!! 

부동산 경기가 안정되면서 지난 7년간 주택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만큼 집 에퀴티가 많이 생기고 자산도 불어났습니다.  

낮은 고정이자로 바꾸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현명히 대처하시고 집값이 오른 만큼 원하시는 만큼 돈도 빼서 부담주는 크레딧카드 빚을 청산하시거나 학교 융자, 자동차 융자등을 하나로 묶으시는것도 좋은 지혜라 할수있습니다.  

융자 조건도 많이 완화되어서 요즘 재융자는 적기라 할수있습니다.  일년치 세금보고로도  가능하고 크레딧도 많이 까다롭지않게 대출해줍니다. Conventional Loan, Jumbo Loan, Super Jumbo Loan, FHA, VA, 3% Down program, First home buyer program, 노인컴 융자, 외국인융자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춤용 융자를 해드립니다.

자체 진행으로 같은날 융자승인을 받고 재융자 시간도 15일에서 20일안에 다 끝낼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저는 New Jersey Rutgers University 에서 재정(Finance)을 전공하고 지난 20년동안 Wells Fargo, PNC Bank, Bank of America, Chase 등에서 여러경험과 노하우로  지혜를 나눠드립니다.  

최적의 찬스인 재융자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여러분의 파트너 볼로리를 찾아주세요.

모기지전문가 볼로리.

213.400.9921

bolomortgage@gmail.com

www.bolomortgage.com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