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박근혜 2

미주에서도 박근혜 30년 지옥살이는 너무 지나치다라는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 

어제 10.16일 퀸즈 공원에서 '아 박근혜 기타'와 함께 가을바람 스치는대로  키타 줄 소리 한번 내 보는대 갑자기 어떤 분이 "'아 박근혜 기타'가 오늘 그 공원에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멀리서 찾아왔다'"며 '반갑습니다 인사 건네더라' 하였다. 



보아하니 연대는 비슷한 젊은 중년 


"배은망덕 코로나 정권 아버지 박통의 공으로 배불리 먹고 살게 되었다." 


"사람 살려놓고 봐야지 '무슨 말-무슨 일'들을 하는 가 말이다."


"하루빨리 '박석방-문퇴출!'"


"대장에 암 세포 확장!"


오랫만에 의기투합하며 그 나그네가 말하길 "우리는 가끔씩 집회도 가지는데 그 집회 장소에서 박근혜 기타와 함께 노래 한번하고 싶습니다 초청 받아주실 수 있습니까?"


"집회에 참석 할 수있습니다."

이렇게 서로 통하여 박근혜 기타와 함께 노래도 같이 부르며 때로는 박수도 치면서 오랫만에 박근혜 사랑을 느낀다. 


전화번호도 교환했다. 

"박근혜 기타 미주에서는 처음 시도 하는 것 같다. 자발적 발상이 너무 좋다. 과격하지 않으면서도 코로나정권 뼈 때리는 이러한 행사에 많은분들이 참여하면 가슴에 태극기 달고 소리 소리 지르는 것 보다 훨 더 많은 '부가가치-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을 것 같다."

 

그 나그네와 대화는 '잘가'할 때 까지 오랜 친구처럼 분위기 좋았다고 하였다. 


그러면 왜 본글의 사진자료에 원본 사진을 사용하지 않았나? 

선생은 이렇게 답하였다.


-누구에게나 다 부끄러운 점 하나는 있을 것이다.- 


--------------------------------------------

 

'아! 박근혜' 66의 글에 달린 댓글 

ks6728 2021.09.24 

2명의 진직 대통령을 교도소에 두고.

정치하는 문재인.민주당은...국가의 수치이고 .내로남불의..파렴치한 비양심...좌익집단으로..국민들로서는 불행의 역사이다...


tyghn 2021.10.01 

탄핵감이 아닌 박근혜 대통령을 밀어내고 오랫동안 가두어 두는 게 정상이 아니다.

------------------------------------------------


<고치고 살면 좋을 말(일)(2 회)> (배려) 댓글 

“이 세상은 악한 사람들 때문에 위험해지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 대해 아무 행동도 하지 않는 사람들 때문에 위험해지는 것이다!  - 앨버트 아인스타인(Albert Einstein) 미국 이론 물리학자”  yu41pak 2021.10.16.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