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육은 전문가에게 맡겨 주세요!! (아동,성인)


※ 2008년부터 서울에서 외국인과 교포 분들을 상대로 한국어 교육을 진행 해 온 "그린 한국어 학원"에서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한국어 교육 플랫폼 "30DAY KOREAN" 을 소개 해 드립니다. 

 

- 30DAY KOREAN 이란?  

어휘, 문법, 말하기&듣기, 읽기&쓰기 등 전 영역에 걸쳐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등 어떤 매체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틀어 놓고 계속 보고만 있어야 하는 한국어 교육 비디오가 아니라, 학생이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수업을 듣고 퀴즈를 풀면서 재미있게 한국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 담임 선생님!! 

온라인 수업이지만, 학생이 등록을 한 순간 담임 선생님이 지정되어 학생의 수업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체크하며, 게시판을 통하여 학생이 질문에 선생님이 답변을 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제출된 심화 학습 과제를 선생님이 체크하여 피드백을 드립니다.


-  라이브 온라인 수업!!

주 1회 라이브 온라인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자습하는 동안 궁금했던 점을 웹캠을 통해 직접 물어보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룹 수업의 경우 비슷한 레벨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것, 생각보다 어렵다는 걸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30DAY KOREAN으로 한국어 공부를 진행 해 보세요. 미국 에서 태어나고 자라난 2세, 3세 아이들은 물론, 한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성인 분들에게도 좋은 학습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LEVEL TEST와 FREE TRIAL COURSE(체험 수업) 를 진행 해 보세요!!(CLICK HERE!)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