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영원히 …2 톰 크루즈, 진정한 꽃중년(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톰 크루즈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 "언제까지요? 글쎄요 영원히 할 수 있을 때까지 하고 싶은데요. 계속 만들죠 뭐"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첩보 액션물 '미션 임파서블'이 어느덧 6번째 시리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매번 불가능할 것 같은 액션 장면을 대역을 쓰지 않고 직접 소화하기로 유명한 배우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의 홍보차 방한했다.톰 크루즈는 16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위험하기 그지없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언제까지 할 생각인가'라는 질문에 미소를 보이며 "할 수 있는 한 영원히 하고 싶다"고 답했다.동석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도 "저도 할 수 있을 때까지 하고 싶다"며 "한 95세 정도 된 톰이 휠체어 탄 채 비행기에서 내던져지는 장면을 찍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거들었다.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와이어를 이용해 바닥에 부딪힐 정도로 아슬아슬한 높이까지 추락하는 액션을 비롯해 고층 건물이나 절벽에 맨손으로 매달리는 장면 등 위험천만한 액션 연기를 직접 소화해 왔다.그는 대역 없이 직접 액션 연기를 하는 이유에 대해 "관객을 위해서"라고 설명했다.'최고의 스파이' 톰 크루즈(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톰 크루즈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관객 여러분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죠. 저는 현실감 있는 액션을 추구하고 싶어요. 실제 리얼한 액션이 가장 감동이 크다고 생각하고, 관객도 그 경험에 몰입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작업한 영화는 거의 다 그런 식으로 접근했어요"한국 팬들에게 '톰 아저씨'라고 불리는 그는 이번이 아홉 번째 공식 방한이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만 네 번 한국을 방문했다.그는 한국을 방문한 소감을 묻자 "한국 문화의 우아함과 우수함을 굉장히 존경한다"며 "영화를 정말 사랑하는 많은 팬이 있는 서울에 동료들과 함께 와서 기쁘다"고 답했다.화기애애한 톰 크루즈-사이먼 페그(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톰 크루즈(왼쪽)와 사이먼 페그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에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영원히 출연하고 싶다" [https://youtu.be/h1bv7NdlVi0]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 포토타임[https://youtu.be/MzjMgHyGqyY]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 현장[https://youtu.be/wCPjwfja5lE]<연합뉴스>
유재석, FNC와 재계약 "든든한 동반자로 행보 지원… 0 /사진=스타뉴스개그맨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지속적인 발전을 함께 한다.16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재석은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약 5년간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해 온 유재석은 지난 2015년 7월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방송가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는 가운데 유재석은 재계약을 체결하며 FNC엔터테인먼트와 앞으로도 더욱 공고히 발전을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성실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유재석은 착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FNC의 비전을 공유해왔고, 그동안 쌓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의가 재계약의 바탕이 됐다.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의 행보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유재석은 리얼 버라이어티의 대표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13년간 이끌어 왔고, 장수 프로그램인 KBS 2TV '해피투게더'의 MC로 변함없는 활약을 하고 있다. 또 9년째 SBS '런닝맨'의 간판 MC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대중에 대한 높은 신뢰감을 바탕으로 주류 예능 프로그램의 롱런 인기를 책임져온 것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 190개국, 1억 1700만명의 가입자에게 서비스하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며 새로운 시도 또한 멈추지 않고 있다. 조만간 시즌 2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타뉴스>
JTBC, 이효리-이상순 제주집 매입 “사생활 침해 … 2 /사진제공=JTBC종합편성채널 JTBC가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을 통해 공개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 집을 매입했다. JTBC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콘텐츠 브랜드 이미지 관리 및 출연자 보호 차원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합의 하에 부지를 매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JTBC가 매입한 집은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에 위치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신혼집이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이 집에서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리고 살면서 '소길댁'으로 불렸다. 이 집은 지난해 6월부터 방송된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통해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그러나 관광객들의 지나친 관심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사생활 침해로 이어지면서 우려를 낳았다. 이상순은 SNS를 통해 "끊임없이 오는 차들과 관광객들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며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JTBC 관계자는 "'효리네 민박' 시즌1 방송 이후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자택 위치가 노출되면서 사생활 침해 및 보안 이슈가 발생해 실거주지로써 기능에 문제가 생겼다"며 "실제로 부부의 집을 찾아 문을 두드리고 심지어 무단 침입하는 이들도 있었으며, 이런 식의 사생활 침해 이슈가 예상 범위를 벗어나는 수준에서 이어졌던 게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향 후 제3자가 이 부지를 매입한다고 해도 역시 거주지로 활용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됐으며, 혹 타인에 의해 외부 공개 시설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될 경우 '효리네 민박'이란 콘텐츠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있어 우려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TOP5

    130대 한인 ‘포커왕’ 등극
    6
    도박에는 영원한 승자가 없다. 주위에서 도박으로 팔자 고친자 보았나요?. 당신과는 관계없는 일로 접어두세요. 도박 마약 술 담배, 당신의 건강에 해롭습니다. 여자???
    이걸 축하해야 하는지 마는지 ㅎㅎ 여하튼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더보기더보기
    2무리한 밤샘운행 예사… 안전사고 위험 ‘상존’
    3
    일확천금을 꿈꾸는 자들 10번 후리웨이에서 기절하다. ㅎㅎㅎ.
    LA 한인타운도 저런 버스들이 즐비하네요. 언제 사고 날줄 모르는 시한 폭탄입니다.
    지옥행 버스네요
    더보기더보기
    3“미·러 관계 최악, 이유는 미국 탓” 트럼프 발…
    3
    미국대통령이 러시아 대통령 앞에서 한말중 가장 치욕스러운 말이네요
    오죽하면 팍스 티비 뉴스진행자가 저런 말을 할까요?
    트럼프가 얼마나 찔리는게 많으면 푸틴에게 저러는지 궁금하네요
    더보기더보기
    4이민 심사관 거부 재량권 대폭 확대
    2
    무턱대고 미국으로와 눌러사는 인간들도 좀 추리고.그래야 합법으로 오는 사람들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지.
    진작 그러지...까다롭게. 돈주고 시민권사는 일은 없애야지.
    더보기더보기
    5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영원히 하고 싶다"
    2
    멋진 배우지요
    탐 크루즈 대단합니다. 탑건 이라는 영화부터 같이 보면서 늙어(?)온 동반자인데 대단하고 존경하는 배우입니다.
    더보기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