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S·XS맥스 공개…애플워치엔 첫 심전도 기능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09-12

애플이 신형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를 공개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서 열린 아이폰 언팩(신제품 공개) 행사 '게더 라운드'에서 신형 아이폰과 애플워치 4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새 아이폰은 예상대로 XS와 XS맥스로 명명됐다.


XS는 5.8인치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 XS맥스는 6.5인치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둘 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다.


XS맥스는 330만 픽셀의 고해상도를 자랑한다,



뉴로네트워크스를 활용해 더 빠른 페이스ID(안면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A12 바이오닉을 CPU격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 심었다. 첫 7나노칩으로 690억개 트랜지스터로 움직인다.


애플은 또 최초로 심전도(ECG) 측정 기능을 갖춘 애플워치 시리즈 4를 출시했다.


워치의 크라운에 손가락을 갖다 대면 S4칩이 심장의 리듬을 체크해주는 기능이다.

<연합뉴스>

태그
0 /3000자

댓글 많은 뉴스TOP5

1문대통령, 내일 뉴욕行…비핵화 로드맵 조율 ‘중책…
10
친일파에게 친일파라 하듯 빨갱이에게 빨갱이, 종북들에게 종북이라 하는데 뭐가 문제?
아직도 문재인 떵.구.녕. 빠는 인간들이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노벨상? ㅋㅋ 반드시 감방 갈 셰퀴가 무슨 노벨상?ㅋ
정말이지 여기 노인네들 \"적화통일\", \"빨갱이\", \"종북\" 아랫분말대로 북한에만 미쳐있는 댓글 진짜 보기싫읍니다.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아직도 북한타령하고있는지. 문대통령 북한에 간게 언젠데 또 미국에 오고 정말 열심히 하는게 보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 노벨 평화상 수상자.
더보기더보기
\
2대형 아파트 도 넘은 횡포
6
기록을 남겨 나올때 보여주고 마무리 하세요. 그러면 그들도 할말이 없읍니다. 저희들은 그랬죠 그러니 디파짓 거진 다 되돌려 받았읍니다. 청소비 빼고.
요즘 아파트 들어가기전에 계약서 쓸때, 아파트 안을 보면서 허점이나 좀 이상하다고 생각할때는 폰으로 사진을 찍어 놓으세요. 그리고 메니저에게 지적한후 고쳐주면 땡이고 아니면(위로)
아파트 주인들과 그 밑에서 일하는 매니져들 양심이 밑.구.멍이죠.
더보기더보기
\
3트럼프 “캐버노 성폭행 미수 ‘증거’ 대라”
5
입을 연 여자가 수사에 안 나올수도 있다는데.... 이건 민주당과 조작이 확실?..
왜 너는 무슬림 오바마와 내연 관계냐? ~~ 이것은 처음부터 조작이었고 ~~ 곧 그렇게 정리될껀데 ... 넌 아직 이 뉴스에 혹하고 있는거냐 ?? 좀 둔하군 ~~
Kansas는 한국 미국 민주당과 원수 졌나
더보기더보기
\
4‘암보다 무서운 치매’ 2060년엔 3배로 늘어
4
편하게 살자.
백악관에서 일하는게 더 무섭다.
남에 일이 아닌 나의 일 수도 있읍니다.
더보기더보기
\
5DMV, 또 전산망 가동 중단
4
이래도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가주의 민주당 정치인들은 뭐가 주민을 위해 하는일인지 구분이 안되는 사람들이죠. 자고 일어나면 세금 걷을 궁리나 하고 또 걷은 세금은 자기들 표밭 만드는데 쓰고 있잔아요. 다카 불체자들 재판 비용을 세금으로 대주고 있으니 무슨 돈으로 DMV 시스템을 새걸로 교체 합니까.
미쳤지 4시간 뭐야! 난 5시간 넘어서 2019년 스티커를 가졌어요!
더보기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