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독거한인 자택서 숨진채 발견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09-14
LA 한인타운에 거주하던 60대 한인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LA 카운티 검시국이 사인 확인에 나섰다.

지인들에 따르면 강찬문(67)씨가 지난 12일 한인타운 집에서 숨져 있는 것을 직장 동료가 발견해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씨는 한인타운 내 자동차 판매업소에서 오랫동안 근무해 왔으며, 최근 며칠 간 출근을 하지 않아 동료가 그의 집을 방문했다가 사망한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인들에 따르면 강씨는 휘문중·고교를 거쳐 한양대를 졸업했으며 전 부인과 사이에 아들 조나단 강(강호준)씨 등 1남2녀를 두고 있다.

강씨는 그동안 다른 연고자 없이 한인타운에서 혼자 거주해 왔으며, LA 카운티 검시국은 숨진 강씨의 가족을 찾고 있다고 지인들이 전했다.

연락처 (818)399-8299
태그
0 /3000자
Thanksgiving

댓글 많은 뉴스TOP5

1패스트푸드점들 “장사가 왜 이래?”
16
이모든것이 트럼프 덕분 입니다 333
이모든것이 트럼프 덕분 입니다 2222
이모든것이 트럼프 덕분 입니다
더보기더보기
\
2“민주, 트럼프 탄핵 대신 하원발 ‘소환장 공세’…
14
밑에 오바마가 그립다고요? 나도 오바마 찍었지만 이런 무능하고 쉽게 변질하고 빠르게 부패한 대통령이 있었을까?
(밑에 글 이어서) 이 모든것이 진실인지 정말 궁금하다
밑에 분 말씀처럼.. 불법체류자는 불법으로 미국땅에 체류한 죄 하나밖에 없는데 그는 도대체 몇개의 법을 어기고 어둠속에서 부를 축적하고 러시아와 커넥션을 유지하고 탈세에..
더보기더보기
\
3마리화나 업소 난립 살인 불렀다
12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라두 대마초 피는법을 학교에서 가르쳐야 된다. 불체자들 홧팅이다
떨이 아무리 세상을 무법천지로 만들어도 결국은 총이 사람을 죽일걸? 총기만 규제를하면되는데...총기협회가 뭐라고했더라?? 총이아니라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거라고.... ㅉㅉㅉ
인스타그램을보면 20살도 안되는 것들이 갓 고딩졸업하고 하드링크를 마시고 대마피는걸 올린다. 그것도 한국놈들이. 자식교육 잘 시키자
더보기더보기
\
4힐러리 또 대권 도전?
9
미안하지만 너무 늙으신 것 같네요.
지겹다
민주당 하는일이랑 트럼프 잡으려고 발악하고 불체자 밀입국자 도우려고 또 발악하고 빈곤층 노숙자는 관심 없고 그저 불체자 밀입국 남미들만 관심사지 나라 말아먹을 인간들뿐이여..
더보기더보기
\
5민주당 큰손 “하원 장악했으니 트럼프 탄핵절차 개…
13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밤이 늦었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더보기더보기
\
완벽한 타인 영화티켓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