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처·직장동료 살해 후 무차별 총격 5명 사망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09-14

베이커스필드 연쇄 총격 현장에 한 피해자가 숨져 있는 가운데 컨 카운티 셰리프국 요원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 [AP]

베이커스필드에서 12일 한 남성이 닥치는 대로 총질을 벌여 전 아내와 직장 동료를 포함해 주민 5명을 숨지게 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광란의 치정살인극을 벌여 충격을 주고 있다.

13일 LA타임스에 따르면 신원이 하비어 카사레스(54)로 확인된 총격범은 전날 오후 5시30분께베이커스필드 외곽의 T&T 트럭 회사에서 전 아내인 페트라 카사레스(45)와 직장 동료인 마누엘 콘트라레스(50)를 총격 살해했다고 컨 카운티 셰리프국이 밝혔다.

셰리프국에 따르면 총격범은 이후 회사에 또 다른 피해자 안토니아 발라데스(50)가 들어오자 그를 뒤쫓아가 총격을 가해 숨지게 했으며, 15분 뒤에는 인근 주택가에 나타나 엘리세오 카사레스(57)와 그의 딸 로라 가르시아(31)를 역시 총격 살해했다.

그는 이어 아이를 태우고 가던 한 여성의 차량을 카재킹했다가 경찰의 추격을 받고 인근 주차장으로 도주, 경찰과 대치하다 스스로 가슴에 총을 쏴 목숨을 끊었다.

직장 동료들에 따르면 총격범은 T&T 트럭 회사에서 근무해왔는데, 그는 전 아내가 자신의 직장 동료와 불륜을 저지르는 것으로 의심해온 것으로 알려져 이번 사건이 치정살인극일 가능성이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태그
0 /3000자

인기스토리TOP5

1힘들때 힘이 되는 글귀 5
5
괜찮다, 모든게 다 무너져도 괜찮다 너는 언제나 괜찮다 당신의 상처보다 당신은 크다 -정혜신, 당신으로 충분하다- 이 글귀도 참 좋더라구요..! 다들 화이팅 하세요!
오늘도 힘냅시다.
더보기더보기
\
24월 트랙킹 추천지 커넥티컷 패어필드 카운티 Be…
2
코네티컷주 좋다고 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사진에 나무들이 울창하네요~~ 저런 숲같은 곳 그립다 ㅜㅜ
더보기더보기
\
3LA, 미 전지역 50개 도시중 ‘첫 집 구하기’…
2
처음 부터 드림하우스를 꿈꾸면 LA서는 집사는게 불가능해요. 처음에는 그냥 집을 소유한다. 그리고 더나은집으로 차츰 바꾸어나간다는 생각을 해야 가능할겁니다.ㅣ
제목부터 좌절스러워요.............집은 언제 살 수 있죠 ㅠ,ㅠㅋㅋㅋㅋ오늘도 열일해야겠다 흑ㅎ규ㅠㅠ
더보기더보기
4LA 여행의 교통편 / 짧은 여행 필수 꿀팁
2
알라모, 허츠가 가장 대표적인 업체지만 픽업 위치의 편리성과 가격을 잘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해요!
아는 지인이 곧 한국에서 놀러오는데 추천할만한 렌트카업체가 있을까요?
더보기더보기
\
5공유 자전거·전동 스쿠터 ‘JUMP’ 알아보니…
2
사용자들과 비사용자들의 느끼는 생각이 많이 틀립니다. 비사용자입장에서는 도시의 무법자이지요. 반드시 헬멧을 착용하고 18세이상이어야 하며 인도로 못다니고 반드시 차도로 다녀야 하는데 이것을 준수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 수많은 사고를 유발하고 있지요. 이런점을 언론에서도 부각했으면 합니다.
요즘 빨간 자전거가 많이 보이던데 그게 JUMP인가 보네요~ 메트로 자전거는 지정자리에 놔야해서 단점이었는데 이건 라임이나 버드처럼 아무대나 놓을 수 있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더보기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