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위생용품‘면세’
news_cate 핫이슈 기자 강진우 기자 날짜 2018-10-11
워싱턴DC에서는 생리대와 탐폰 등 여성 위생용품(Feminine Hygiene Product)에 세일즈 텍스를 부과되지 않는다.

이달부터 담배를 포함, 일반 세일즈 텍스를 종전 5.75%에서 6%까지 올린 시정부는 주요 3개 여성용품군에 일괄 면세조치를 내렸다. 이 행정 조치는 일명 핑크 텍스로 불린다.
면세 대상은 기본 생리대와 탐폰, 멸균 냅킨(Sanitary Napkins), 생리컵(Menstrual cups) 종류 군에 포함되는 제품들이다.

뮤리엘 바우저 시장은 5일 자신의 SNS 계정인 트위터를 통해 “여성 위생용품은 사치품이 아닌 기본 필수품”이라며 “여성들은 샴프와 면도기, 기타 위생용품 필요가 남성보다 높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태그
0 /3000자
Christmas

댓글 많은 뉴스TOP5

1美연방판사, 오바마케어 위헌판결… 트럼프 “미국에…
7
부자돈으로 저소득층 의료보험을 커버했다면 누가 뭐라했겠는가? 근데, 후세인 오바마는 중산층 돈을 가져다 저소득층과 심지어 불체자의 의료보험을 커버하려했다. 계속 올라가는 보험료로 중산층이 가입을 하지 않을것을 대비해, 가입하지않는 사람에게 세금보고시 벌금을 징수했다. 이것이 민주주의 원리인가? 공산주의 원리인가? 후세인 개바마는 가난한 자를 사랑하여, 중산층을 무너뜨리고, 천만명의 가난한자를 더 만들었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은 불체자 의료보험 혜택을 늘릴거라한다~이러니. 미국 의료보험이 비쌀 수밖에~
위대한 뉴스? 오바마케어를 없애면 그 대안은 무엇인가? 저소득층을 무보험 상태로 내모는 것이 옳은 일인가? 이래서 공화당은 더 혼나야 한다.
전 국민 보험은 필요합니다.
더보기더보기
\
2탈 코르셋 운동
6
그럼 니눈이 삔거지...
미의 기준은 동서양 구분없이 인류공통이고 심지어 개까지도 인간과 비슷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 한인 대상 화장품 광고에 서양인 모델이 등장하는 이유이다. 현실을 직시하라.
5% ?눈 시력에 문제가 있는듯. .
더보기더보기
\
3입 연 코언 “트럼프, 입막음용 돈 잘못인 것 알…
9
클린턴이 탄핵에서 살아남은이유는 처음 아니라고 부정했다 곧 사실인정했기때문입니다. 근데 트럼프는 자백은 고사하고 끝가지 부정 그리고 사실을 은폐하려했기때문에 만약 확실한 증거가 나타나면 그땐 탄핵에서 살아남기 힘들거라 봅니다.
마피아 두목이 부하한테 저 ㅅㄲ 죽여 근데 법은 어기지말고... 꼭 이런식이죠.
쓰면 버리는 트럼프 한 번 혼나봐라. 대통령 만들어준 충성된 사람들 다 버렸지.
더보기더보기
\
4멀베이니 예산국장 임명
4
트럼프 미는이들 대부분 다 저 소득층에 제대로 못배운 중하층 인간들이죠. 트럼프가 기후변화 제제법 다 무효화하고 또 겨우 살아나던 경제 망치고 틀이 잡혀가던 오바마케어 망쳐놓고 같은 미국시민들 편갈라놓고 정말 미국 걱정됩니다.
얼굴없고 이름없는 Gest님은 지금 미국에 돌아가는 마음에 안드는 모든 문제가 민주당이 저지르는 줄로 아는데 미국은 아직도 법이 3권이 살아있고 잘 돌아가는 나라입니다, 트럼프 처럼 미국이 자기 회사 정도로 생각하는 그런 오만불손 안하무인 경거망동 하고 자연 사람 법을 무시하는 교만방자한 이런 사람을 지지하는게 나라를 위한다고 생각 하는지 이유없이 아무나 붙잡고 시비를 걸자는건지, 트럼프가 하는 말 행동에 대리 만족을 느끼는 심술굿은 마음인지 모르겠군요. 잘잘못을 옳 고르게 볼수있고 말할수있는 용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밑에 원도사: 만일 공화당이 민주당처럼 악했었으면 빌 클린턴은 백악관 구강성교 사건으로 짤렸을것이고 오바마는 이란 핵협정과 팔레스타인 불법송금사건으로 감옥에 갔을것이오.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정치인 없답니다. 정치는 안전에 없고 트럼프의 꼬투리만 잡으려는 민주당과 주류언론에 너무 귀기울이지 마시오
더보기더보기
\
5올해 이민단속 추방 한인 122명
4
진짜 골치 덩어리들이네. 불법체류 하면 찌그러있지
진짜 골치 덩어리들이네. 불법체류 하면 찌그러있지
진짜 골치 덩어리들이네. 불법체류 하면 찌그러있지
더보기더보기
\
Kyung 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