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집 13% 100만달러 상회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11-08
광역 시애틀에 100만달러 이상의 고가 주택이 전국에서 10번째 많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온라인 부동산기업 ‘트룰리아(Trulia)’가 최근 전국 대도시를 대상으로 100만달러 이상의 주택 비율을 조사한 결과 광역 시애틀의 전체 주택 중 13.3%가 이에 해당됐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약 1.5% 포인트 늘어난 수치로 그 기간에 불어닥친 집값 상승 바람 영향 탓이다.

트룰리아 보고서에 따르면 시애틀 관내 전체 95개 동네 가운데 100만달러 이상 고가주택의 비율이 전체의 절반이 넘는 동네도 10곳이나 됐다.

특히 벨뷰시 관내의 23개 동네 중에선 9개 동네가 100만 달러 이상 고가주택의 비율이 절반을 넘었다.

전국에서 100만달러 이상의 고가주택 비율이 가장 높은 곳은 샌프란시스코로 전체 주택의 81%를 차지했고 샌호제이도 전체 주택의 70%가 이에 해당됐다.
태그
0 /3000자
Thanksgiving

댓글 많은 뉴스TOP5

1“민주, 트럼프 탄핵 대신 하원발 ‘소환장 공세’…
14
밑에 오바마가 그립다고요? 나도 오바마 찍었지만 이런 무능하고 쉽게 변질하고 빠르게 부패한 대통령이 있었을까?
(밑에 글 이어서) 이 모든것이 진실인지 정말 궁금하다
밑에 분 말씀처럼.. 불법체류자는 불법으로 미국땅에 체류한 죄 하나밖에 없는데 그는 도대체 몇개의 법을 어기고 어둠속에서 부를 축적하고 러시아와 커넥션을 유지하고 탈세에..
더보기더보기
\
2민주당 큰손 “하원 장악했으니 트럼프 탄핵절차 개…
13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밤이 늦었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더보기더보기
\
3패스트푸드점들 “장사가 왜 이래?”
8
놀구있네...걔네들이 그렇게 할일이 없어서 무명씨가 협박성이없는말로 좀 씨부렸다고 그런댓글을 수집한다고?? 한마디로 “놀구자빠졌다”.
백악관 경호국은 그렇게 만만한데가 아니다. 대통령에 관한것이라면 적고크고 관계치않고 수집한다. 혹시 이미 당신의 이름도.훗날 자손들 신원조회에 영향을 미친다면.공갈이아니다
중산층과 심지어 저소득층은 경제의 황금 벨트인데 그 층이 이미 무너지는 현상이다. 지금 공화당/민주당 당 싸움에 우린 휘말리지 말고 조금씩이라도 아껴요. 앞으로 힘들때가 옵니다
더보기더보기
\
4마리화나 업소 난립 살인 불렀다
7
쫄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다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술집에선 강도 행각이 없는가?
민주당은 이렇게 될거 뻔히 알면서도 마약을 합법화 했다. 왜? 마약범들이 민주당의 표밭이니까.
더보기더보기
\
5펠로시 하원의장 ‘반대’ 56%…그러나 대세는 이…
7
펠로시, 파인스타인, 다 정치퇴물들이다...
똘 아이.... ㅎㅎㅎㅎ
ㅎㅎㅎㅎ 재미있는사람많이모였네 웃으면서살아야지요 건강에좋음 ㅎㅎㅎ
더보기더보기
\
완벽한 타인 영화티켓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