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일랜드 폭풍 복구비 2,000만 달러 받는다
news_cate 핫이슈 기자 이민수 지국장 날짜 2018-11-08
수퍼스톰 피해 가장 큰 롱비치, 재난응급센터 설치 등

뉴욕주가 롱아일랜드에 폭풍 피해 복구비 2,000만달러를 지원한다.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실은 슈퍼스톰 샌디를 포함한 자연재해 피해에 대한 지원비로 총 4,100만달러를 지정하고 이중 2,000만달러를 롱아일랜드에 배분하기로 했다.

롱아일랜드 지원금은 다음과 같이 크게 7개지역 공사비로 사용된다.
먼저 700만달러는 프리포트 수로 케이블 공사비로 지정됐다. 프리포트 수로에 설치된 케이블이 폭풍으로 손상을 입어 전력공급에 차질을 빚어왔다. 이번 지원금으로 프리포트 빌리지에 전력이 원활하게 공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10만달러는 이스트볼드윈 로드 보수 공사비로 지급된다. 이 도로는 배수구가 부족해 비만 오면 도로가 침수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도로를 관할하는 헴스테드 타운은 지원금으로 침수를 막을 수 있는 배수 및 하수도 공사를 실시하게 된다.

슈퍼스톰의 가장 큰 피해 지역인 롱비치에도 179만달러가 지원된다. 이 지원금은 롱비치에 재난 응급센터 사무실을 세우는데 사용된다.

타운오브 오이스터베이에도 210만달러가 배분됐다. 이 지원금으로 오이스터베이 타운은 대피소와 소방서 그리고 커뮤니티 센터를 보수하게 된다.

서폭카운티 아미티빌리지에는 52만2500달러가 지원돼 관할 소방서의 제너레이터(발전기) 설치와 소방장비 구입에 사용하게 된다.

베이쇼어 소방서와 아이슬립 YMCA, 아이슬립 세컨드 애비뉴 하이웨이 창고에도 제너레이터 설치비용으로 260만달러가 지원된다.

이외에 380만달러는 롱아일랜드 전제적으로 강물 범람을 막기 위해 강둑을 높이는데 사용되며 52만2,500달러는 응급시 셸터로 사용되는 린든허스트에 위치한 레인보두 시니어 센터에 제너레이터 설치 비용으로 지급된다.
태그
0 /3000자
Thanksgiving

댓글 많은 뉴스TOP5

1“민주, 트럼프 탄핵 대신 하원발 ‘소환장 공세’…
14
밑에 오바마가 그립다고요? 나도 오바마 찍었지만 이런 무능하고 쉽게 변질하고 빠르게 부패한 대통령이 있었을까?
(밑에 글 이어서) 이 모든것이 진실인지 정말 궁금하다
밑에 분 말씀처럼.. 불법체류자는 불법으로 미국땅에 체류한 죄 하나밖에 없는데 그는 도대체 몇개의 법을 어기고 어둠속에서 부를 축적하고 러시아와 커넥션을 유지하고 탈세에..
더보기더보기
\
2민주당 큰손 “하원 장악했으니 트럼프 탄핵절차 개…
13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밤이 늦었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더보기더보기
\
3패스트푸드점들 “장사가 왜 이래?”
8
놀구있네...걔네들이 그렇게 할일이 없어서 무명씨가 협박성이없는말로 좀 씨부렸다고 그런댓글을 수집한다고?? 한마디로 “놀구자빠졌다”.
백악관 경호국은 그렇게 만만한데가 아니다. 대통령에 관한것이라면 적고크고 관계치않고 수집한다. 혹시 이미 당신의 이름도.훗날 자손들 신원조회에 영향을 미친다면.공갈이아니다
중산층과 심지어 저소득층은 경제의 황금 벨트인데 그 층이 이미 무너지는 현상이다. 지금 공화당/민주당 당 싸움에 우린 휘말리지 말고 조금씩이라도 아껴요. 앞으로 힘들때가 옵니다
더보기더보기
\
4힐러리 또 대권 도전?
7
민주당 하는일이랑 트럼프 잡으려고 발악하고 불체자 밀입국자 도우려고 또 발악하고 빈곤층 노숙자는 관심 없고 그저 불체자 밀입국 남미들만 관심사지 나라 말아먹을 인간들뿐이여..
또나오면 그땐 민주당폭망....공화당x-man??
허기야 대중이는 4번만에도 당선이 됫는데.
더보기더보기
\
5마리화나 업소 난립 살인 불렀다
7
쫄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다 우리 모두 모여서 쫄을 때자
술집에선 강도 행각이 없는가?
민주당은 이렇게 될거 뻔히 알면서도 마약을 합법화 했다. 왜? 마약범들이 민주당의 표밭이니까.
더보기더보기
\
완벽한 타인 영화티켓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