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일랜드 폭풍 복구비 2,000만 달러 받는다
news_cate 핫이슈 기자 이민수 지국장 날짜 2018-11-08
수퍼스톰 피해 가장 큰 롱비치, 재난응급센터 설치 등

뉴욕주가 롱아일랜드에 폭풍 피해 복구비 2,000만달러를 지원한다.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실은 슈퍼스톰 샌디를 포함한 자연재해 피해에 대한 지원비로 총 4,100만달러를 지정하고 이중 2,000만달러를 롱아일랜드에 배분하기로 했다.

롱아일랜드 지원금은 다음과 같이 크게 7개지역 공사비로 사용된다.
먼저 700만달러는 프리포트 수로 케이블 공사비로 지정됐다. 프리포트 수로에 설치된 케이블이 폭풍으로 손상을 입어 전력공급에 차질을 빚어왔다. 이번 지원금으로 프리포트 빌리지에 전력이 원활하게 공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10만달러는 이스트볼드윈 로드 보수 공사비로 지급된다. 이 도로는 배수구가 부족해 비만 오면 도로가 침수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도로를 관할하는 헴스테드 타운은 지원금으로 침수를 막을 수 있는 배수 및 하수도 공사를 실시하게 된다.

슈퍼스톰의 가장 큰 피해 지역인 롱비치에도 179만달러가 지원된다. 이 지원금은 롱비치에 재난 응급센터 사무실을 세우는데 사용된다.

타운오브 오이스터베이에도 210만달러가 배분됐다. 이 지원금으로 오이스터베이 타운은 대피소와 소방서 그리고 커뮤니티 센터를 보수하게 된다.

서폭카운티 아미티빌리지에는 52만2500달러가 지원돼 관할 소방서의 제너레이터(발전기) 설치와 소방장비 구입에 사용하게 된다.

베이쇼어 소방서와 아이슬립 YMCA, 아이슬립 세컨드 애비뉴 하이웨이 창고에도 제너레이터 설치비용으로 260만달러가 지원된다.

이외에 380만달러는 롱아일랜드 전제적으로 강물 범람을 막기 위해 강둑을 높이는데 사용되며 52만2,500달러는 응급시 셸터로 사용되는 린든허스트에 위치한 레인보두 시니어 센터에 제너레이터 설치 비용으로 지급된다.
태그
0 /3000자

인기스토리TOP5

1‘영양 별미’ 녹두빈대떡
7
오늘 애들에게 해주고 싶네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D
엘에이는 지금 비가 옵니다~ 이런날씨에 집에서 해먹으면 딱 좋겠어요!!
다른것도 알려주세요!!
더보기더보기
2LA 추천 맛집 BEST 5!
6
서재윤님이 뽑은 한식당 베스트를 보여주세요 ㅎㅎ. 왠지 양식보단 한식이 더 땡김.M GRILL 은 넘넘 비싸요. 날잡아서 누가 사주면 갈까말까 ㅋ. 내돈 내구 먹기 젤 아까운 가성비 제로인 식당(제 개인의견임다)
보테가 루이는 한번 가보았는데 음식이 괜찮았어요. 점심에는 가게가 약간은 어수선한 정도로 바쁜 식당이라는 기억이 남네요
어떻게 1-4번 음식점이랑 M그릴을 비교하지? 광고인거 너무 티내네 진짜.
더보기더보기
\
3NBA 경기장 탐방 (달라스 매버릭스)
6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네요~ 넘 부러워요!!
삼형제가 넘 귀엽네요 ㅎㅎㅎㅎ
비됴가ㅜ이정도는 돼야지. 케이타운비디오들은 넘 짧아요 ㅎ 텍사스 하면 달라스 카우보이즈 풋볼팀이 최고인데 이비됴를 보니 달라스 매버릭스 농구팀도 대단하네요 프로처럼 잘 짜여진 비됴 너무너무 즐감했어요 감사감사!! 다음번엔 또 달라스 구경거리 부탁해요
더보기더보기
4찹쌀 호떡 맛보고 흥분한 미국인의 반응!먹방(믹스…
4
호떡도가족과 함께 만들어먹으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
저런 맛난것도 맛있게 먹을 나이가 있다는게 슬프네요. 맘은 먹고 싶은데 당올라갈까봐 못먹는 심정 슬픈현실입니다.
ㅋㅋㅋ 진짜 아기가 너무 귀엽네요~~ 저도 영상보니 호떡 만들어보고싶네요
더보기더보기
5‘Brunch Idea’ Breakfast Bow…
4
만드신 거라구요!? 대박입니다.... 썸네일만 보고 브런치 맛집 추천인줄 알고 들어왔는데...흑 ㅠㅠ
엘에이에 비슷한거 해주는 곳 없나요? 해먹긴 귀찮고 먹고는 싶고 ㅋㅋㅋㅋ
크~ 당장 집에가서 해먹고싶네요!!
더보기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