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메트로 은행 풀러튼지점 개점
news_cate 핫이슈 기자 조환동 기자 날짜 2018-12-05

5일 US 메트로 은행 풀러튼 지점에서 김동일 행장(가운데)와 김영복 지점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있다.

US 메트로 은행이 5일 풀러튼 지점을 소프트 오픈하며 영업을 시작했다.

한인 밀집지역인 부에나팍 한남체인 몰 내 위치한 풀러튼 지점(5401 Beach Bl. Buena Park)은 US 메트로 은행의 오렌지카운티 내 3번째 및 전체 5번째 지점이다.

새 풀러튼 지점은 3,100스퀘어피트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일반 지점 업무 외에도 대출 등 은행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풀 서비스 지점이다.

또 구 카페베네가 사용했던 페티오 공간을 그대로 살려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커피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개방됐다.

풀러튼 지점의 김영복 초대 지점장은 “오렌지카운티 한인 최대 밀집지역인 풀러튼과 부에나팍 등 OC 지역 한인들에게 작지만 빠르고 강한 US 메트로 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밀착 금융 서비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며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을 갖춘 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풀러튼 지점에는 지점 업무 4명, 대출 업무 3명 등 7명의 직원들이 배치됐다.

김 신임 지점장은 한인 금융권에서 1989년부터 30년간 일해 온 베테런 금융인으로 CKB와 PUB, 한미은행, 중앙은행, 뱅크 오브 호프 등 여러 한인은행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김 지점장은 특히 인근 한인은행의 가든그로브 지점에서 8년간 오퍼레이션 매니저로 일했고 오렌지카운티에 오랜 기간 거주하는 등 오렌지카운티 한인사회와도 많은 친분을 갖고 있다.

한편 풀러튼 지점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지역 인사들을 초청,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는다.
태그
0 /3000자
Christmas

댓글 많은 뉴스TOP5

1모든 불체자에 메디캘 혜택 추진
35
다음에 다른당에서 표 줄거임 내가 있는곳 캘리
다움 선거에 민당(민주당) 절때로 한 표도 주지 말자 . 내 세금 왜 주냐..내가 강도질 해서 세금 주는거 아님 홈레불체 있음 한국사람
역차별...
더보기더보기
\
2클로이 김, 스노보드 월드컵 우승
7
아래 사람은 뭥미? 나도 미국시민인데?
미국인 인데?
오 멋있다!
더보기더보기
\
3자녀 장래 망치는 엇나간 자식사랑
6
자식망친 분의 사진이 아니라 글 쓰신 분의 사진인데... 맨 위에 올리니 착각하겠네요. 작가 사진은 밑에 이름 옆에?
왜 엉뚱한 사진을 ??
괴물 아줌마 정말 무서워요
더보기더보기
\
4‘박항서 매직’ 베트남 축구대표팀, 세계최다 A매…
5
박항서 화이팅!!!
같은 박씨인데 너무나 다르네
비교되내
더보기더보기
\
52018년 세밑, 그 단상들…
5
한국을 가보면 정말 잘사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미국이 변두리로 여겨질정도로 잘사는 나라.. 그걸 누가 만들었는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자원하나 없고 북한과 대치하는 상황에서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이된 한국 그건 현재 집권한 정치인들의 노역이 아니라 그전세대에서 이루어놓은 일들입니다. 그들이 돌을 던지는 독재정권과 재벌들이 만든 한강의 기적이지요. 물론 부작용으로 인권문제등 논란의 소지가 있는 부분도 있으나 개선되어가고 있다고 봅니다.모든걸 다 부정하면 결국은 아무것도 할것이 없게 되지요
f9fonly님에 100% 동감합니다. wondosa의 생각을 조금 짐작은 하지만 작금의 한국 사태에 대한 염려는 전혀 없는 분 같아서 그의 말에는 전혀 공감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일보를 펼치면 가장 관심있게 읽게되는 글이 옥세철위원의 글이다. 모두가 이 분만큼 사태를 정확하고 크게 본다면 상황이 이렇게 악화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더보기더보기
\
Kyung 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