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오프라 윈프리, 외식사업 투자…트루푸드키친과 계약
기자 날짜 2018-07-11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64)가 외식사업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2020년 미 대선 주자로 끊임없이 거론돼온 윈프리는 건강식 레스토랑 체인 '트루푸드키친'에 지분 투자를 했다고 CNN머니·CNBC가 11일 보도했다. 윈프리의 투자액은 공표되지 않았다.

최근 블룸버그 빌리어네어 지수에서 미국 500대 부자에 이름을 올린 윈프리는 트루푸드키친의 이사회 구성원 겸 자문역으로 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윈프리는 자신의 친구이자 건강식 전문가인 밥 그린, 트루푸드키친 CEO 크리스틴 버룬 등과 최근 만나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고 CNBC는 전했다. 버룬은 스타벅스 임원 출신으로 트루푸드키친에 합류한 인물이다.

윈프리는 이날 성명을 통해 "나는 사람들을 좋은 식단으로 이끌어주길 원한다. 트루푸드키친에서 처음 식사했을 때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윈프리는 건강 관련 브랜드인 웨이트 와처스에도 10%의 지분을 갖고 있다.

<연합뉴스>
태그
0 /3000자

댓글 많은 뉴스TOP5

1LA 카운티 재산세 또 오르나
8
썩은 시의원의 대표는 한인타운 터줏대감 허브 웻슨이지요. 리콜 대상 1호입니다
한국 에선 대통령도 탄핵 하는데 여기서 일부 썩은 시의원들 추려내 탄핵 운동을 시작 합시다,,,
민주당이 득세한 캘리포니아는 집있고 사업하는 사람들은 그냥 세금에 얻어터지는 샌드백입니다.
더보기더보기
2고객세금 137만달러 ‘꿀꺽’… ‘간 큰’ 한인회…
5
돈에 눈이 콩깍지가 껴서 안보여요
안걸릴거라고 생각한게 이상하네요. 회계사가 ... 회계사 라이센스 조사해봐야 합니다.
현금을 보면 이성이 마비?
더보기더보기
3시민권 받아도 ‘뒷조사’계속
4
언제부터 한국인이 이렇게 트럼프 지지자가 됐는지..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하나?
인종차별주의, 백인우월주의 애기하지말고 싢으면 본국으로 돌아가면 됨.
ㅉㅉ 니는 뭐 찔리는게 없는갑네. 슬슬 대놓고 인종차별주의 냄새가 나 냄새가. 이렇게 되면 법적인 힘을 얻어 백인우월주의가 더 판을 치지. ㅎㄷㄷ
더보기더보기
4교회, 일주일에 3곳 새로 생기고 2곳 문 닫는다
4
성품있는 교인들이 있는 교회를 찾으시는 분께: 그런 교회를 혹시 찾으시면 가지마세요. 님때문에 그 교회수준 떨어질겁니다.
대접이라.....참 할 말이 없네....
교회다운교회 정말성품있는교인 많아야 저질이생각보다많아요
더보기더보기
5“싸게 팔 바엔 버린다”…버버리, 5년간 9천만 …
4
왜 사고싶은데 돈이없어못사서 배알이꼬였나?
평품인간이면 명품을 사겠나? 골빈 사람들이 돈을 쓸 줄 모르니 낭비하는 것이지.
빈민들이 입는게 싫어서 그러겠죠?
더보기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