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12세관람가 확정..러닝타임은 141분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07-12
사진=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스틸컷

여름 기대작 '신과함께2'가 12세관람가를 확정하며 흥행 순풍을 예고했다.


최근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덱스터스튜디오)을 12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 분류했다. 


이들은 '신과함께-인과 연'에 대해 "천 년 전 자신들의 사연을 알게 되고 이승에서의 모험을 그린 SF 판타지 영화"라며 "요괴와 동물들의 공격, 흉기를 사용한 살상 등 폭력 묘사들이 있으나 대부분 절제되어 있고, 현실감도 낮다. 서로에 대한 용서와 화해를 그린 내용의 이해도와 영화 전반의 표현 수위를 고려할 때 12세 이상 청소년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라고 설명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의 러닝타임도 공개됐다. 141분20초로, 139분32초였던 1편과 엇비슷한 수준이다. 

 

지난해 12월 개봉해 1440만 관객을 모은 1편 '신과함께-죄와 벌'을 잇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은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인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편에서 활약한 '삼차사'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와 마지막 망자 김동욱, 여기에 '성주신' 마동석이 가세해 이야기를 이끈다. 


12세 이상 관람가로 방학 및 휴가 시즌 주요 관객과 만날 수 있게 된 '신과함께-인과 연'이 1편을 잇는 흥행 신화를 써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스타뉴스>

태그
0 /3000자
Thanksgiving

댓글 많은 뉴스TOP5

1패스트푸드점들 “장사가 왜 이래?”
26
변기통 물내려가는소리 ㅋㅋㅋ
트럼프 이후 불법 체류자들에 대한 단속 강화는 맥도날드 같은 Fast food 를 각별히 선호하는 일자리를 잃은 수많은 라티노들의 수입을 급격히 감소 시켰고 그 여파는 비단 식당 뿐 만 아니라 그들의 이용하는 마켓 상점 심지어 주말 놀이터의 매출 마저 떨어트렸다
아래 아재요! 변기통 물내려가는 소리를 지껄이시내요. ㅋㅋㅋ
더보기더보기
\
2마리화나 업소 난립 살인 불렀다
19
이건또 뭔 난리래?!!
나중엔 설마..한국도 대마 합법화되는거아님?!
그럼 한국 연애인도 대마산거 아님?
더보기더보기
\
3힐러리 또 대권 도전?
17
마귀할멈 제발 정치계에서 은퇴해라
들갓음 끝난거지, 뭘 다시나와.
나도 반대지만 암탉운운하는 꼰대는 정말 답이없다... ㅉㅉㅉ
더보기더보기
\
4민주, 트럼프 정부 상대 ‘소환장 공세’준비
7
난 왤케 트럼프가 좋지?
Jtkl7 씨 뭔가 두렵소?? 다 들통날까봐??
막말하는 트럼프는 어쨌던 자격없다. 검은머리들이 트럼프를 좋아한들 노랑머리되는거 아니란다.ㅋㅋㅋ
더보기더보기
\
5떠오르는 이낙연·황교안 ‘대선주자 판도’ 흔들린다
7
ㅋㅋㅋ재발 봐주지마...재발...하긴 할수있느일이 뭐가있어? 꼰대짓빼고...
무얼 잘라? 뜨거운맛은 소문만들었지 모르는놈 아닌가? 무식한놈 말한마디에 언어폭력으로 닭기장 가는것 알고 떠들어라 무식한놈아! 이번한번만 봐준다.
뭐가 국정농단인가? 지금 정권이 하는짓?
더보기더보기
\
완벽한 타인 영화티켓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