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첫사랑 로맨스로 귀환
news_cate 핫이슈 기자 날짜 2018-07-12
박보영 / 사진='너의 결혼식' 스틸컷

박보영이 '리얼 첫사랑'으로 돌아온다. 


박보영은 오는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오랜만에 관객과 만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늑대소년'(2012),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2015)과 '힘쎈여자 도봉순'(2017)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로맨스 흥행 불패를 이어온 박보영은 '너의 결혼식'에서 또 한번 첫사랑으로 분해 설렘 주의보를 예고한다.  

 

'너의 결혼식'에서 박보영은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을 맡았다. 박보영은 공부, 외모, 인기에 까칠한 성격까지 지닌 캐릭터를 통통 튀는 매력과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그려내며 첫사랑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특히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세밀하게 표현해냈다. 


연출을 맡은 이석근 감독은 "시나리오 단계부터 박보영 배우를 캐스팅 0순위로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 10대부터 서른 즈음까지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표현력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는 박보영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승희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활력을 불어 넣어줬다"고 극찬했다. 

<스타뉴스>

태그
0 /3000자
Thanksgiving

댓글 많은 뉴스TOP5

1패스트푸드점들 “장사가 왜 이래?”
26
변기통 물내려가는소리 ㅋㅋㅋ
트럼프 이후 불법 체류자들에 대한 단속 강화는 맥도날드 같은 Fast food 를 각별히 선호하는 일자리를 잃은 수많은 라티노들의 수입을 급격히 감소 시켰고 그 여파는 비단 식당 뿐 만 아니라 그들의 이용하는 마켓 상점 심지어 주말 놀이터의 매출 마저 떨어트렸다
아래 아재요! 변기통 물내려가는 소리를 지껄이시내요. ㅋㅋㅋ
더보기더보기
\
2마리화나 업소 난립 살인 불렀다
19
이건또 뭔 난리래?!!
나중엔 설마..한국도 대마 합법화되는거아님?!
그럼 한국 연애인도 대마산거 아님?
더보기더보기
\
3힐러리 또 대권 도전?
17
마귀할멈 제발 정치계에서 은퇴해라
들갓음 끝난거지, 뭘 다시나와.
나도 반대지만 암탉운운하는 꼰대는 정말 답이없다... ㅉㅉㅉ
더보기더보기
\
4떠오르는 이낙연·황교안 ‘대선주자 판도’ 흔들린다
8
한국에 진보 보수 하는데 보수는없지 보수라는사람들 죄다 사기꾼들뿐
ㅋㅋㅋ재발 봐주지마...재발...하긴 할수있느일이 뭐가있어? 꼰대짓빼고...
무얼 잘라? 뜨거운맛은 소문만들었지 모르는놈 아닌가? 무식한놈 말한마디에 언어폭력으로 닭기장 가는것 알고 떠들어라 무식한놈아! 이번한번만 봐준다.
더보기더보기
\
5민주, 트럼프 정부 상대 ‘소환장 공세’준비
7
난 왤케 트럼프가 좋지?
Jtkl7 씨 뭔가 두렵소?? 다 들통날까봐??
막말하는 트럼프는 어쨌던 자격없다. 검은머리들이 트럼프를 좋아한들 노랑머리되는거 아니란다.ㅋㅋㅋ
더보기더보기
\
완벽한 타인 영화티켓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