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kurungee
  • 날짜2022.06.14
  • 조회수231

제목USC근처 유닛하우스 마지막방을 $650에 쉐어합니다~! (남성분만 가능합니다)

렌트
지역정보 LOS ANGELES / CA
형태 하우스
가격 $650.00
연락처 626-213-2963

USC근처 유닛하우스 마지막방을 $650 쉐어합니다~! (남성분만 가능합니다)

Normandie Jefferson 근처 지점에 있는 Duplex 유닛 하우스 1채를 학생분들께 쉐어하우스로 렌트놓습니다. USC까지 도보로 15 거리, 차로는 5 미만거리의 하우스입니다. 한인타운까지 차로 7분정도의 거리입니다. 사이즈는 아담하지만 아주 실용적인 방입니다 아담하고 깨끗하게 리모델링 되어있는 Kitchen 모던한 화장실하나를 다른 두방의학생분들과 쉐어하시게 되십니다. 모든 Utility 방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은 주차공간을 드릴 없어서 차를 소유하시고 계실 경우 Street Parking 가능하십니다.Gated 집이고, Security Camera 설치되어있습니다.

USC까지 도보로 15, 자전거로 통학시 10 미만인 아주 가까운 거리이니, USC학생분들이 거주하시면 여러모로 편리하실 조건입니다. (본채에는 지금까지 USC학생분들만 거주하셨습니다)

USC, UCLA학생분들이 지내시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 되실거예요.

Sierra States University하고는 걸어갈수 있는 거리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30분거리입니다)

친절한 집주인내외분들이 안내해주시는 아주 깔끔하고 편안한 쉐어하우스입니다.

지금 즉시 입주가능합니다.

1년 리스 가능하신분들 우대합니다. 현재 방이 비어있는 상태이므로 가까운 시일내에 입주가능하신분들께 우선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께선 626-213-2963 (Deborah)에게 문자나 카톡주시거나 이메일이 편하신분들께선 debbyang76@hotmail.com으로 연락주세요~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학교 긱사말고 4인 방에서 지내보신 분 계신가욤..?
A. 교도소 구치소 처럼 생각하시면 됍니다. More people, more problem. More people in small space, more problem. More problem = more people.
Q.16유닛이상 아파트 상주 매니져
A. https://www.211la.org/resources/service/housing-complaints-5
Q.테넌트가 나가기로 노티스를 주었는데 jail에 갈 경우
A. 법적으로 하려면 변호사에게 물어보는게 정확하겠지만 저으 의견은 테넌트와의 사이는 어땠나요? 짐을 소중하게 잘 보관해 놓고 있다가 나중에 찾으러 왔을때 고생했다 하면서 짐은 내가 잘 보관하고 있었으니 걱정말고 좋은곳 찾기 바란다 하면서 돈 100불 이라도 밥 값으로 쥐어줄 그정도 사이라면 테넌트분도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둘다 법적으로 안 가도 서로 이해하고.. 한국사람들끼리라면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근데 만약 테넌트와 사이가 좋지는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면.. 최대한 노티스를 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방에다가 노티스도 붙이고, 어디에 있는지 경찰서에도 찾아가서 물어보고, 면회가 되는지도 알아보고, 그리고 최소한 1~2달 정도는 기다렸다가 그래도 연락이 없으면, 방을 비우고 짐을 잘 보관하다가 돌려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단, 테넌트와 연락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노력을 했다라는건 기록으로 남겨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경찰서 방문 기록이라던가, 사진등 모든것을 남겨두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방을 비우기 전에 동영상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두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만약 테넌트와 사이도 안 좋았고, 자칫하면 법정으로 가야된다 생각되면 변호사를 알아보시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