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jihyenan
  • 날짜2018.03.11
  • 조회수391

제목VA 애난데일 가구 완비 ,개인 화장실 있는 방 , 세 놓습니다.

렌트
지역정보 ANNANDALE / VA
형태 콘도/타운홈
가격 $400.00
연락처 -

애들도 다 자라 나가고 홈 스테이 하던 학생도 졸업해서 가고 나니
방 3개 짜리 콘도에서 부부 둘만 살기가 적적 해서 방 1개만 렌트를 내 놓습니다.

남편이 담배 피워 베란다에서 흡연 하실 수 있고 반주를 즐기는 타입이니
이런 것에 민감하신 분은 패스해 주세요.

그리고 저희는 종교를 상관 않지만
저희 남편은 단전 호흡을 하고 제사를 지냅니다.
매일 새벽 3시경에 자기 방에서 불경을 읽고요.
그러니, 이런 것에 예민 하신 분은 다른 곳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방은 싱글 침대와 큰 책꽃이가 이미 있어요.
목욕탕은 방 밖으로 있지만 거의 혼자 쓰실 겁니다.(간혹 손님들이 사용하니 청소는 제가 할 겁니다.)

부엌은 같이 사용해야 합니다.
음식은 같이 드셔도 됩니다만 냉장고 자리가 넉넉지 않아 아마 개인용 소형 냉장고가 필요 할 겁니다.

빨래는 콘도 같은 층의 카드 빨래 방을 사용 하면 됩니다.
(모든 유틸리티는 월 렌트비에 포함 되지만
인터넷 , 빨래 카드 , 주차장 사용시는 각 20불씩 , 3합쳐서는 50불을 추가 할 겁니다.
주차장은 콘도 전용 주차장을 안 쓰시면 길거리 파킹을 하시면 됩니다.)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Mobile Home에 대해서 잘아시는 분요~~
A. 최근에 주택의 가격이 상승 하면서 몇년전 부터 모빌홈에 대한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다만 모빌홈은 1) 땅을 소유 하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이므로 한달마다 토지 사용료를 내셔야 하는데 이게 만만치 않습니다. 대략 오렌지 카운티의 경우 $1000이상 $1400 아니면 그이상 부담 하셔야만 합니다. 간혹 senior 단지 (55세 이상거주) 는 $800전후도 가능한 경우는 있습니다. 2) 주택의 가격은 땅값이 올라서 가치가 유지가 되지만 모빌홈의 경우 땅이 소유권에 포함이 안되기 때문에 실제 건물의 가치는 이론적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3) 대략 지은지 20년 안쪽으로 된 모빌홈을 구입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4)융자가 자유롭지 않고 별도의 융자를 받아야 합니다. 일반 모기지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참고 하시고요 아무래도 앞으로 주택 소유에 대한 개념이 바뀐다면 현재의 상황으로 볼때 비교적 저렴하게 거주가 가능한 모빌홈도 고려를 해보실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참고하세요
Q.시니어 단지와 일반주택의 차이점이 무언가요?
A. 시니어 단지는 일단 부부일 경우 두분중 한분이 만으로 55세 이상 이셔야만 하고요 중요한것은 커뮤니티 마다 구입이나 아니면 렌트시에도 멤버 조건을 만족 시키셔야만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즉 맴버 가입시에 월 일정 수준 이상의 인컴, 자기가 남의 도움이 없이 생활이 가능하다는 의사의 소견서등이 필요로 할수 있고 여러가지 고정적인 수입외에 소유한 자산의 정도를 증명 해야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곽의 경우 단독주택이 그리고 오렌지 카운티드의 경우 콘도가 많으며 입주의 제한으로 아무래도 가격이 쌀수는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Q.코네티컷 예일대ㆍ월링포드 주변 한국 리얼터 계신가요?
A. https://www.raveis.com/agentprofile.asp?AGENT=4857&AGT=4857&SITE=agt 이분한테 한번 연락해 보세요. 저도 지인분의 유학때문에 1-2년전에 전화로 문의했었는데..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