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20271st
  • 날짜2018.03.22
  • 조회수600

제목맨하탄에 살고 싶으세요? 2027 1st Ave.(104th St.) 방3개 화장실 2 개 콘도 소개합니다.

렌트
지역정보 NEW YORK / NY
형태 하숙/룸메이트
가격 $1,000.00
연락처 -


2027 1stAve.(104th St.) 3 화장실 2 콘도

맨하탄에 살고 싶으세요? 하지만 비싼 렌트비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눈을 낮춰 좁고 더러운 곳에서는 살기 싫으시죠?

1ST Ave. 104가에 위치한 3, 화장실 2 콘도 소개합니다.

근처 MetropolitanHospital 근무하시는 분들, 헌터 컬리지 학생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현재 방별로 렌트를 하려고 합니다. 최소 1 계약 하셔야 해요.

제일 ($1,600/month 개인화장실 포함)

번째로 ($1,200/month)

번째 ($1,000/month)


저희는 주인이 바로 렌트를 놓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 fee 외에 다른 fee 없어요.

2009년에 지어진 900 스퀘어피트 콘도로 로어 이스트 할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구매 2013 레노베이션을 했기 때문에 렌트비에 비해 아파트처럼 아주 깨끗하고 고급스럽습니다. 1 로비도 럭셔리어스 하답니다.

장애인 분들이나 아프신 분들도 사시기 편하시게 휠체어 타고 건물 들어오실 있는 시스템 갖추고 있습니다.

8개의 유닛이 있고요, 다른 유닛에 한국분들 이미 사시고 계세요.

엘리베이터가 개인 키를 꽂아야만 작동이 되기 때문에 외부인 출입이 통제됩니다.

층에 유닛만 있답니다.

필요하신 가구와 디시워셔, 세탁기/드라이어가 유닛 내에 완비되어 있어요.

맨하탄 아파트에서 실내에 세탁기/드라이어 있는게 얼마나 매력인지 아시죠?

밝은 조명과 햇빛 드는 , 냉장고와 오븐이 있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키친도 있는데 사진을 다섯 밖에 올릴 없어 안타깝네요.

센트럴 에어컨 시스템입니다.


이메일
“2027 1st Ave.관련이라고 써주시고 방문 예약이나 질문 해주세요.

저희가 요구하는 서류 제출하시고 승인 받으신 시큐리티 디파짓과 첫달 렌트만 내시고 계약하시면 입주하실 있습니다.

그럼 좋은 분들의 연락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하숙이나 민박
A. 저는 방금 전 한국일보 렌트에 방을 세 놓는다고 올린 후 잠시 사이트를 보다가 어머니의 글을 읽었습니다. 엘에이에서는 버스로 학교를 다니기는 힘들것 같구요.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렌트 하실 수 있으시면 저희 집에 따님을 맡기시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아들 결혼시키고 신앙이 있는 사람입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관심을 갖고 자식처럼 같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물론 거리18마일이지만 30분이내 통학 거리입니다. 관심있으면 문자나 전화 주세요. 310-880- 8958
Q.미국 인턴갈 예정인데 처음 집구할 때 주의할 점 뭐가있을까요 ?
A. 어느 지역으로 오는가가 중요합니다. 저희집은 깔끔하고 조용한 새 타운 하우스입니다. * 월 $600 (유틸리티 포함) 첫 달은 렌트비 $600 + 디파짓 $600 - 햇볕 잘 드는 밝고 넓은 방 1개 (옷장) - 인터넷, 세탁장(Washer & Dryer), - 정수기 - 자쿠지 - 화장지, 세제등 소모품 제공 - 교통 편리 110Fway와 3분거리 가데나, 토랜스, 칼슨, 롱비치, 20분 이내 출퇴근 가능 * 당일 입주 가능합니다. 일단 문자 주세요. (310) 880-8958 (6am~10pm)
Q.Mobile Home에 대해서 잘아시는 분요~~
A. 최근에 주택의 가격이 상승 하면서 몇년전 부터 모빌홈에 대한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다만 모빌홈은 1) 땅을 소유 하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이므로 한달마다 토지 사용료를 내셔야 하는데 이게 만만치 않습니다. 대략 오렌지 카운티의 경우 $1000이상 $1400 아니면 그이상 부담 하셔야만 합니다. 간혹 senior 단지 (55세 이상거주) 는 $800전후도 가능한 경우는 있습니다. 2) 주택의 가격은 땅값이 올라서 가치가 유지가 되지만 모빌홈의 경우 땅이 소유권에 포함이 안되기 때문에 실제 건물의 가치는 이론적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3) 대략 지은지 20년 안쪽으로 된 모빌홈을 구입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4)융자가 자유롭지 않고 별도의 융자를 받아야 합니다. 일반 모기지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참고 하시고요 아무래도 앞으로 주택 소유에 대한 개념이 바뀐다면 현재의 상황으로 볼때 비교적 저렴하게 거주가 가능한 모빌홈도 고려를 해보실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