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몰 비즈니스 오너가 꼭 알아야 할 기본" Business Plan 사업계획서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유튜버 HAWAII K CPA 날짜 2019-06-17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미국 하와이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정훈 미국공인회계사 (Licensed in Hawaii)입니다. 


회계법인 출신 개업회계사로서, 제가 쌓은 경험을 토대로 미국세법, 회계, 경영, 경제 관련 정보를 Youtube를 통해서 꾸준히 드릴것입니다. 또한 성공을 위한 마음가짐, 부자되는 방법, 비지니스 성공하는 방법등에 대해서도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미국에서 스몰 비즈니스를 하고 계시는 오너분들 그리고 오너를 꿈꾸는 꿈나무들을 위해서 야심차게 총 5편으로 스몰 비즈니스 오너가 꼭 알아야할 기본 이라는 큰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제 4편 우선순위 라는 부제목으로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를 드렸습니다. 


스몰 비즈니스를 운영할 때 우선순위는 무엇일까요? 

바로~ Business Plan (사업계획서)입니다. 

이 사업계획서를 통해서 사업 로드맵이 만들어지고 어떻게 사업을 성공시키느냐에 대한 전략이 생기는 것이죠. 그리고 사업의 비전이 구체화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업계획서는 비즈니스의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하지만 훌륭한 사업계획서가 있다고 해서 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언가가 함께 하여야 합니다. 이번 영상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최고로 즐겁고 행복한날 되세요~ 


지정훈 올림

Email: jhcpanc@gmail.com


유튜버 HAWAII K CPA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dLKCZc96rW26nQy5nIIf-Q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