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행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대응을 위해 추진 중(03.23.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3-23

* 트럼프 행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대응을 위해 추진 중인 경기부양 법안을 놓고 막판 힘겨루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 미국내 코로나 19확진자가 4만3천 585명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망자는 546명입니다.


* LA 카운티 내 코로나 19 추사망자수가 2명이 추가되 총 7명으로 늘었습니다. 카운티 내 총 확진자 수는 5백36명입니다.


* 데이빗 류 엘에이 시의원이 한국기업과  협업해  코로나 19 진단키트 2만 개를 확보하는데 성공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엘에이 통합 교육구가 오늘 5월1일 까지 휴교를 연장하기로 결정해 취학 다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 확산세로 대부분 비즈니스가 영업을 중단 혹은 축소하면서 재정난에 봉착한 한인 스몰 비즈니스 오너들의 대출문의와 일자리를 잃게된 직원들의 실직 수당 문의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 엘에이시가 코로나 19 에 취약한 주민들이 감염 의심증상을 보일경우, 수월하게 테스트를 받을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 디그니티 헬스가  가벼운 코로나 바이러스 의심 증상을 보이는 주민들에게 무료로 온라인 진료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UC 어바인이 코로나 19 치료약으로, 항 바이러스 약인 렘데시비르의 임상 실험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가 유럽을 중심으로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전 세계 누적 사망자가 1만6천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탈리아의 누적 사망자수가 이제 6천 명 선을 넘고, 확진자수는 6만 명을 넘겼습니다.


* 4월1일 시작되는 2020~2019 회계연도 전문직 취업비자신청서 사전접수를 앞두고 연방 이민당국이 급행서비스를 잠정 중단키로 했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대응해 사실상 무제한 양적완화에 들어갔습니다.


* 정치권은 이미 지난 5일, 국회 국민청원 1호 법안으로 이른바 n번방 방지법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지만 불과 한 달도 안 돼 졸속, 부실이라는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 뉴욕 증시가 상원이 경기 부양책 합의에 실패하면서 또 급락했습니다.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무제한 양적 완화 조치를 내놨지만, 위축된 투자심리가 좀처럼 살아나지 못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따라 구름 낄 전망이며 낮 최고 기온 64도 밤 최저 기온 5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