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미성년자 사망자(03.24.20)9시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3-24

* LA 카운티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미성년자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이에따라 바바라 페러 LA 카운티 보건국 국장은 코로나 19가 모든 연령대에 치명적일 수 있다는 것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내 코로나 19 사망자가 4명이 추가돼 사망자는 총 11명으로 늘었으며,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현재 662명입니다. 미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5만 2천 9백66명으로 나타났고 총 사망자는 685명입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경기부양 패키지 법안에 대해 공화당과 민주당이 합의에 근접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인해 폐쇄결정을 한다면 국가를 파괴할 수도 있다며 부활절 전까지 경제 활동이 정상화되길 희망한다고 피력했습니다.

 

* 다우지수가 1933년 이후로 처음 11% 이상 치솟으며 87년만의 최대 랠리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에서는 한인들이 한국어로 스몰 비즈니스 대출 상담을 할 수 있는 콜센터를  오픈하고, 한인 업주들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 엘에이 한인회가 빠른 시일내에 스몰 비즈니스 오너들을 위한 SBA 론 대출과 실업 수당 신청 대행서비스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 LA 한인회가 오늘(24일)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을 위해 SBA 융자를 신청하는 방법이 상세히 담긴 튜토리얼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세로, 가주에 비상 행정명령이 내려져 비상시국속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타운내  업소들은 강절도 타겟이 될수 있어 주위가 요망되고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미국 법인이 오렌지카운티 아동병원에 코로나19 드라이브 스루 테스트를 위해 200만달러를 기부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속에 저희 라디오 서울 TV가 애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사태로 남가주 지역 개솔린 가격이 3주째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LA 한인타운 인근 주유소들 가운데서도 2달러 중반대까지 급격히 떨어진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 하버드대학의 로런스 S. 배카우 총장 부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CNN방송이 보도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전염의 두려움으로 세계 곳곳의 교도소에서 폭동과 탈옥 사태가 일어난 가운데 미국에서도 죄수들의 집단 탈옥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뉴욕증시가 중앙은행인 연준의 대규모 양적완화 조치와 정부의 대규모 부양책 법안 처리 기대감에 폭등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2도 밤 최저 기온 45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