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V,"운전면허증 만료"60일 연장(04.03.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03

* 한인 타운 내 올림픽과 웨스턴에 있는 갤러리아 몰에서 오늘 70 대 한인 노인 한명이 쓰러져 사망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갤러리아 마켓에 입주한 업소들은 사건 발생 후 건물 관리소 측으로부터 업무를 중단하고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방역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갤러리아몰은 오늘 저녁 다시 오픈하고 영업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처와 관련해 외출할 때와 공공장소 등에서 자발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한다고 말했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 소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내 확산을 막기 위해 각 주별로 내려진 재택 대피령을 전국 차원에서 전면적으로 시행해야 한다는 주장을 폈습니다.

 

* 미국내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27만 9천 8백 80명 사망자수는 7천 77명으로 나타난 가운데 엘에이 카운티 코로나 19 확진자 수는 4천 5백 66명, 사망자 수는 89명입니다.


* LA 카운티 내의 코로나 19 진단 수용력을 늘리기 위해 오늘 세 곳의 새로운 드라이브 쓰루 테스팅 센터를 오픈합니다.


* 10년마다 실시되는 2020 센서스 인구 조사 가 지난달 부터 시작된 가운데, 코로나 19 비상사태로 센서스 참여 마감 기한이 기존 7월31일에서 8월 14일로 연장됐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 차량국의 사무실들이 코로나19 사태로 모두 문을 닫은 가운데 운전면허증 만료 시한이 다가오는 운전자들에 대해 DMV가 기한을 60일 연장해준다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LA와 뉴욕의 명품 거리에 약탈 방지용 합판 가림막이 등장했습니다.


* 핵추진 항공모함 함장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승조원들을 하선시켜 달라고 요구한 뒤 전격 경질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 지난달 미국 내 일자리가 70만 개 넘게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수치는 미국이 경제 셧다운 조치를 취하기 전 것이어서 더 큰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억제를 위한 완화 조치를 끝내고 정상화 복귀를 할 때 적용할 평가 가이드라인을 마련했습니다.


* 타결이 임박한 듯했던 한미 방위비 분담금협정 협상이 막판 진통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측에서는 한국정부의 낙관론을 부정하는 듯한 발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대규모 실업 사태에 대한 부담이 지속하면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지역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1도 밤 최저 기온 5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