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 - 건물주 '코로나 렌트비 유예' 갈등(04.06.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06

* 질병통제예방센터가 뉴욕 등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한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항체 검사를 시작했습니다.


* 백악관 태스크포스의 보건 당국자들이 이번 주가 최악의 한 주가 될 수 있다는 우려를 연일 강조하고 있습니다.


*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진앙인 뉴욕의 코로나19 확산세가 정점에 가까워졌을 수 있다고 앤드루 쿠오모 뉴욕주지사가 밝혔습니다.


* 말라리아 치료제 유사 약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 효능 여부를 놓고 트럼프 대통령 측근 인사와 코로나19 대응 태스크포스전문가 그룹 간에 충돌이 빚어졌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당국이 코로나 19 검사가 가능한 센터를 보여주는 드라이브스루 맵을 공개했습니다.


* 가주정부가 교도소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경범죄자와 죄질이 낮은 중범죄자들에 대해서는 보석금을 없애기로 했습니다.


* 코로나 19 위기수위가 최고조에 다달아 두려움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는 온정어린 나눔 캠페인이 한인사회를 훈훈하게 뎁히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 위기 상황 속에서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최전선에서 근무하는 가주내 필수업종 종사자들은 자녀양육비 보조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 연방 질병통제 센터가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외출시 천  마스크나 스카프 착용으로  얼굴을 가리도록  권고하면서 마스크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 확산세가 정점에 달할 것이라는 보건 당국자들의 경고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영상제공서비스와 게임 업체 등은 오히려 코로나 19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 래리 커들로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이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과 관련해 국채 발행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 재닛 옐런 전 연방준비제도 의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미국의 2분기 국내총생산이 최소 마이너스 30%의 역성장을 기록하고, 실업률도 12~13%까지 급등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유럽에선 프랑스와 영국에서 확산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코로나 19에 감염돼 병원에 입원했던 존슨 영국 총리가 상태 악화로 집중 치료실로 옮겨졌습니다.


* 4·15 총선 빅매치 주자인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상임선거대책위원장과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첫 토론회에서 맞붙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둔화에 대한 기대로 폭등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되며 내일 낮 최고 기온 63도 밤 최저 기온 5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