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크, 한인 요식업체에 3천 달러씩 무상지원(04.07.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07

* 오픈 뱅크와 오픈 청지기 재단이 코로나 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요식업계를 살리기 위해 한인 요식업체들에 각각 3천달러씩을 무상 지급하기로 발표했습니다.


* 길 시스네로스 39지구 연방하원의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판정을 받은 주민들이 메디케이드로 치료비를 충당할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상정해 추이가 주목됩니다.


* 에릭 가세티 시장은 1만 8천 개의 코로나 19 진단 키트를 확보했으며, 앞으로 파트너 업체와 협력해 총 3만 6천 개의 키트를 보유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코로나 19 확산세가 정점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엘에이 총영사관은 다음 주 부터 민원업무를 예약제로 변경합니다

 

* LA 카운티가 스몰 비지니스를 돕기위한 자금으로 50만 달러를 확보해  사업체당 만 달러씩  선착순 150개 업체에 대해 지원하기로 한 가운데 신청 접수는 내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타격을 입은 시민들을 돕기 위해 LA 시의원들이 렌트비와 모기지 관련 그리고 실직자들을 위한 각기 다른 긴급 법안과 프로그램을 발의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타격을 입은 중소기업 직원 보호에 2천500억 달러 추가 투입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뉴욕주의 코로나19 사태가 정점에 도달한 것 아니냐는 기대가 있었지만, 하루 사망자가 최대 규모로 다시 늘었습니다.


* 위스콘신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와중인 오늘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위험한 경선을 실시했습니다.


*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에 따른 피해가 흑인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벤 버냉키 전 연방준비제도 의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와 관련해 2분기 미국 경제가 30%대 역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 했습니다.


* 유럽에서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확산세가 며칠째 수그러든 반면 프랑스에서 확진자와 사망자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한때 타결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던 한미 방위비 협상과 관련해 한미 양국 국방 장관이 막판 고위급 조율을 시도했습니다.


* 미국과 유럽 내 코로나 19 집중 발병 지역의 확산세가 진정 기미를 보인다는 평가에 이틀 연속 상승세를 보였던 뉴욕 증시가 장 마감을 앞두고 일제히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흐린 가운데 오후에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전망되며 내일 낮 최고 기온 60도 밤 최저 기온 5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