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미국 ]코로나 27일연속 확산,식당 살아날까,트럼프 문화전쟁,바이든 압도적승리, 민주당 상원도 다수당,새로운 부통령후보들,엔리오 모리꼬네 사망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7-07

[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7.6'20 LA시간]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는 27일 연속 확산중입니다.

사망율은 1주일 전에 비해 낮아졌는데, 젊은이의 감염이 높은 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


Rock of Ages등으로 토니상 후보에도 오른 41살의 젊은 뮤지컬 배우 닉 코데로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숨졌습니다.

숨지기 전 몇개월 동안 심장기능악화, 몸무게는 65파운드나 줄어드는 등 투병을 했습니다.


23개국 239명의 과학자가 세계보건기구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공기로 전염된다는 것을 공식화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식당이 살아남을 수 있느냐가 미 전체적으로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최고 80%까지 문을 닫을 수 있으며, 살아남으려면 자외선시설 등을 마련해야한다는 게 전문가 조언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은 남부연합기를 금지한 나스카를 비난하고 나스카의 거의 유일한 탑 흑인 선수에게 사과하라고 트윗했습니다. 인종차별반대 시위와 관련한 문화전쟁을 이어가겠다는 행보입니다.


조 바이든 후보의 부통령 후보로 타이계 차이니즈 어메리칸인 일리노이주 상원의원이나 수잔 라이스 전 국가안보보좌관이 강하게 거론됩니다.

두 사람 모두 소수계여성인데 누가 민주당 후보가 되든 공화당은 바이든보다 부통령 후보를 더 강하게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버가 음식 딜리버리업체 포스트메이츠를 사들입니다.

음식 딜리버리업계에서는 가장 큰 합병입니다.


한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영화음악작곡가 엔리오 모리꼬네가 91세로 숨졌습니다.

시네마 파라디소, 미션 등의 영화음악을 만든 그는 배경에 머물러야 좋다는 영화음악을 대화보다 더 중요한 단계로 만든 거장입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