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 보건국, 코로나 팬더믹 속 “파티 제재할 것”(08.05.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05

* 어제 새벽 베벌리 힐스 맨션에서 열린 파티도중 발생한 총격사건을 계기로,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이 파티를 여는 것을 법적으로 제재하고 벌금을 부과하는 것을 추진중입니다.


* 한인 타운 동쪽 웨스트레이크 지역의 푸드 포 레스에서 직원 30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에 따른 미국의 사망자 발생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내  초등학교들도 올가을  대면수업은 허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 한인타운에서도 최근 야외 영업을 시작하는 미용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을 개발 중인 미 제약사 모더나가 백신 1회 투여분에 32∼37달러의 가격을 책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미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은 미 정부와 코로나19 백신 1억회 투여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한 피해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130여 명이 숨지고 5천여 명이 다친 것은 물론 이재민도 30만 명에 이릅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에서 발생한 폭발 참사와 관련해 이 폭발이 공격에 의한 것인지 아무도 말할 수 없다며 공격이라던 어제 발언을 하루만에 뒤집었습니다.


* 미국의 소셜미디어 공룡 페이스북이 중국의 틱톡과 유사한 15초짜리 동영상 서비스를 내놓으며 틱톡 때리기에 가세했습니다.


* 강원도 철원은 엿새간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일 년 강수량 절반이 엿새간 퍼부은 건데, 민통선 인근 마을 4곳은 완전히 물에 잠겼습니다.


* 역대 최고를 기록했던 경기 연천군엔 홍수경보가 발령돼 주민 천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 미 뉴욕증시의 나스닥 지수가 장중 11,000선을 돌파하며 사흘 연속 역대 최고치를 기록 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고용에 대한 우려에도 다른 지표들이 양호했던 데다 부양책에 대한 기대도 커지면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오전에 구름 낀 후 차츰 맑아질 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