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입법부, 주 사법 위원회에 강제 퇴거조치 연장 요청(08.06.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06

*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속에 정부 기관에 특정 의약품과 의료장비에 대해 미국산 구매를 의무화하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가주 의회가 법원에 코로나 19 팬데믹속에 세입자 퇴거를 금지하는 조처를 연장해주도록 요청했습니다.


* 에릭 가세티 LA 시장이 파티를 열면 파티가 열린 하우스에 전기와 수도를 강제로 차단하겠다고 엄포를 놓았습니다


* 남가주 한국학원이 이달말 온라인 수업 개강을 앞두고 오는 8일, 개교 이래 처음으로 온라인 교사 연수회를 갖고 새학기 수업준비에 나섭니다.

 

* LA 한인상공회의소  신임회장단이 코로나 팬데믹 속에 사상 초유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인커뮤니티와 비즈니스 업주들을 전방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11월 3일 대선 이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 개발이 이뤄질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그러나 앤서니 파우치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 소장은 백신 효과를 과신하지 말라고 경고 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에 따라 전 세계 국가를 상대로 내렸던 미국인 여행금지 권고 조치를 오늘 해제했습니다.


* LA 북쪽으로 위치한 산타 클라리타 인근 사거스 지역에서 오늘 오후 산불이 발생해 100에이커가 소실 됐습니다.


* 연방상원은 중국 모바일 동영상 공유앱 틱톡과 관련해 연방정부 공무원들의 사용을 금지하는 내용의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주간 실업 지표가 개선된 데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9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