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12'20 LA시간]카멀라 해리스,흑인 아시아계 부통령 후보, 트럼프 공격수 카멀라,금값,실업수당,Big Ten 연기,More..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8-13

[오늘의 미국 8.12'20 LA시간]

 카멀라 해리스 연방상원의원이 어제 부통령 후보로 지명된 뒤 오늘 조 바이든 대통령 후보와 델라웨어에서 선거유세를 합니다.

인도와 자마이카에서 이민 온 부모의 딸인 해리스 후보는 부통령이 되면 최초의 아시아계, 흑인계 부통령이 된 뒤, 아시아계 최초의 대통령이 된다는 야망에 다가서게 됐습니다.


바이든 후보가 해리스 의원을 선택한 것은 인종차별주의자, 여성차별주의자라는 비난을 받는 트럼프 대통령을 겨냥한 것이며, 민주당 내 진보세력의 대규모 이탈은 막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제 각 지역에서 치러진 예비선거 결과도 최근 미국의 현상을 반영합니다.

민주당에서는 진보와 보수 양측에서 공격받아 온 무슬림 초선 연방하원의원 일한 오마르가 이겼습니다.

공화당에서는 QAnon 음모론을 신봉해 공화당 지도부에서도 비난받은 후보가 조지아주 14지구에서 당선됐습니다.


연방실업수당이 끊기면서 로컬소비가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금 거래는 어제 지난 7년 사이 최악을 기록했지만 투자가들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Big Ten 리그도 풋볼을 포함해 올 가을 경기를 모두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역경제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중국 앱 회사 틱 톡 모회사와의 전쟁은 틱톡이 계획했던 미국 일자리 만 개가 사라지는 것도 뜻합니다.

미국인의 57%는 대통령의 결정을 지지하지만 틱톡 사용자의 거의 3분의 2는 반대합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