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코로나 팬더믹 속 긴급 구제 행정명령에 서명(01.22.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22

* 바이든 대통령이 오늘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저소득층과 실업자 지원을 위한 경제 구제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지난주 발표한 1조 9천억달러 경기부양안을 신속하게 통과시켜줄 것도 의회에 촉구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특히 코로나19 대처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취임 이틀 째 200페이지가 넘는 코로나 대응 전략을 발표한 데 이어 오늘도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 미국에서 폭주 기관차처럼 질주하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세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에릭 가세티 엘에이 시장이 백신접종분의 공급이 늘어나지 않는다면 2022년까지 엘에이 카운티 내 전 주민들의 백신접종이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지난달 남가주 주택매매와 가격이 모두 급등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닥을 친 모기지 이자율과 늘어난 재택 근무로 주택 시장의 활황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오늘 낮 타운 인근 행코팍의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36명의 소방대원이 출동해 22분에 화재가 진압됐습니다. 오늘 화재로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상원이 조 바이든 행정부의 초대 국방장관으로 지명된 로이드 오스틴에 대한 인준안을 가결했습니다. 이로써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 국방 수장이 탄생했습니다.


* 내란 선동 혐의로 재임 중 탄핵소추안이 통과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절차가 오는 2월 둘째 주에 시작될 전망입니다.


* 공화당이 장악한 텍사스 주정부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새로운 이민 정책에 반기를 들며 첫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법무부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임기 말 발생한 조지아주 한국계 연방 검사장의 갑작스러운 사임에 대해 경위 조사에 나섰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기업 실적과 경제 지표가 엇갈리면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55도 밤 최저 기온 4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