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2.18’21 LA시간]공화당 3 파벌전쟁,텍사스, 물공급도 위기, 텍사스 위기가 미국 위기, 트럼프 인기 이유, 바이러스속보, 쿠오모와 론 김 충돌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2-19

기후변화와 규제완화 등으로 혹한과 정전 속에 떨고 지내는 텍사스 주민 천 2백만명에게 깨끗한 물공급도 안되고 있습니다.



전력과 수돗물 공급을 위한 기간산업 투자 없이는 미국 어느 주 주민이고 텍사스와 같은 고통을 겪을 수 있다는 경고가 잇다릅니다.



공화당이 세 개 파벌로 분리되 파워쟁탈전을 하고 있다는 칼럼이 달라스 모닝뉴스에 실렸습니다.


파벌싸움의 결과는 두 가지 요소에 따라 결정된다는 분석입니다.



공화당 유권자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강하게 지지하는 이유는 1월 6일 의사당 폭동사건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가 아니라, 그런 사건을 일으키는 게 좋아서일 수 있다고 잡지 애틀란틱이 보도했습니다.



연방에전트가 천 만 개 이상의 가짜 N95 마스크를 압류했습니다.



양로시설 에서 바이러스 사망자 숫자와 관련한 스켄들에 대해 연방수사를 받는 앤드류 쿠오모 뉴욕 주지사와 한인 론 김 의원이 충돌했습니다.


론 김 의원 뉴욕 주 하원의은 쿠오모 주지사가 자신에게 협박전화를 걸었다고 했고 제 3자인  뉴욕 시장은 론 김 의원의 주장을 지지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네탄야후 이스라엘 총리에게 취임 후 처음 전화를 걸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