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수업 빨리하면 돈준다(03.01.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3-01

* 개빈뉴섬 주지사와 민주당 의회 지도자들이 학교 대면수업 재개를 위해 교육구에 총20억 달러 규모의 인센티브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용에 합의했습니다.


* 개빈뉴섬 주지사가 엘에이 통합 교육구내 초등학교들의 대면수업 재개를 위한 교직원 접종에 필요한 백신접종분을 다음주말 까지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타운내 비영리 단체인 MCCN이 백신 접종 대상에 해당되는 한인들의 백신접종을 보다 간편하게 실시합니다.


* 코로나 팬더믹속에서도 부동산 시장은 놀라운 활황세를 유지하고 있어, 거주 목적은 물론 투자목적으로 부동산 매매에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 이에 3월 한달동안 저희 라디오 서울방송에서는 부동산과 융자, 재정관리등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해 재텍 세미나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삼일절을 맞아 엘에이 한인타운에서 한국산 방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무료 검사 행사가 열렸습니다.


* 한미 동포 재단이 가주 검찰이 요구한 시정 조처 요구에 따라, 이에 부합하기 위한 재단입장을 결의했다고 밝혔습니다.


* 백신 공급이 속도를 내며 하루 신규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눈에 띄게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미 전역에선 순차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도 주 별로 완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세를 경계하고 있습니다.


* 미국내에서 세 번째 큰 교육구인 시카고 교육청이 코로나19 팬데믹 발발 1년 만에 학교 문을 다시 열었습니다.


* 제7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영화 미나리가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받아 지난해 수상작 기생충의 영광을 재현했습니다.


* 의회 다수당인 민주당에서 경제적 최상위층에 속하는 이들에게 매기는 부유세가 발의돼 논란을 예고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세가 진정된 데 힘입어 급등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5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