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 면제 신청서는 언제부터 접수하나?(06.12.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6-15

* 다음달 1일부터 미주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이들도 한국 입국시 자가격리를 면제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 다음 달 부터 백신접종을 완료한 미주 한인들이 한국 입국시 자가 격리가 면제된 가운데 자가 격리 면제 신청서 접수 절차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 가주 경제 전면 개방을 맞아, 주정부가 백신 접종률울 끌어올리기위해 백신 접종을 마친 주민들을 대상으로 거액의 로또 상금뿐 아니라 공짜 여행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 가주경제 개방이 내일로 다가오면서 마스크 착용 완화가 이뤄지는 가운데, 한인 비즈니스 업주들은 대부분 당분간은 마스크를 착용하며 상황을 관망하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극심한 가뭄에 시달리는 서부 지역에서 주말 새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건의 산불이 발생하며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또한 4천 800만명에게 폭염 경보·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 컬버시티에서 오늘 한 아시안 여성이 길가던 도중 백인 남성에게 묻지마 폭행을 당해, 경찰이 증오범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 봄학기 대학 학생 등록율이 전반적으로 하락한 가운데 캘리포니아주 등록 대학생수가 12만 여명이 줄어들어 최대 하락폭인 5.3%를 기록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앞세워 정상화를 재촉하고 있는 미국에서도 델타 변이로 불리는 인도발 변이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 시카고 인근에 있는 화학물질 제조공장에서 대형 폭발사고가 발생해 사고 현장에서부터 반경 1마일 이내에 있는 모든 주택과 시설에 대피령을 발령했습니다.


* 뉴욕증시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정례회의에 대한 투자자들의 경계 속에 지수별로 엇갈렸습니다. 다우지수는 하락한 반면, S&P 500지수와 나스닥지수는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2도 밤 최저 기온 6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