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세입자 퇴거유예 조처 연장(06.22.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6-22

* 엘에이 카운티가 세입자 퇴거 유예조처를 오는 9월말까지로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3백 3십만명의 남가주민들이 여행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엘에이와 오렌지 카운티의 개솔린 가격이 또다시 오르면서 2015년 이래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 마이크 보닌 11지구 엘에이 시의원이 다음주 부터 베니스 비치 오션 프런트 워크에 기거하는 홈리스들에게 퍼머넌트 하우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지난달 남가주 지역 주택 가격이 급등하면서 사상최고 기록을 또다시 경신했습니다.


* 미국에서 태어난 복수 국적 여성도 한국 국적법상 선천적 복수국적자에 해당해 국적이탈 신고를 해야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랜드캐니언을 방문한 한 등산객이 폭염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랜드캐니언의 당시 최고기온은 화씨 115도 로 폭염 경보가 내려진 상황이었습니다.


* 올들어 엘에이 시내 총기사건, 살인을 비롯한 강력범죄가 급증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서 벗어나려 애쓰는 가운데 총기 폭력과 물가 불안, 구인난 등 예상하지 못한 걸림돌을 만나 고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주택가에서 총격전이 벌어져 3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백신을 맞지 않은 18세에서 26세 사이 청년들을 중심으로 델타 변이가 빠르게 퍼지는 것으로 나타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금리 인상 시기를 앞당기겠다고 한 가운데 파월 연준 의장이 의회 청문회에 나와 최근 나타나고 있는 일시적 인플레로 인한 섣부른 금리 인상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뉴욕증시는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의회 증언이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으면서 상승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오전에 구름 낀 후 차츰 맑아질 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76도 밤 최저 기온 62도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