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공무원, 의료진 백신접종 의무화 (07.27.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7-27

► 캘리포니아주가 주 공무원들과 의료 종사자들에게 백신 접종을 의무화했습니다. 24만 6천여명의 주 공무원들은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매주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보훈부도 연방 기관중 처음으로 소속 직원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의무화했습니다. 뉴욕시도 시 공무원 34만여 명에게 백신 접종을 의무화 하기로 했습니다.


► 전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수가 실제보다 60%까지 적게 집계됐다는 워싱턴 대학의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입원환자수가 2주만에 두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식품의약국 FDA가 화이자와 모더나에 5세부터 11세 아동에 대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임상시험 규모를 확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 정부 차원의 렌트비 전액 탕감 프로그램은 거주지에 따라 혜택이 달라집니다. 또한 서류미비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캘리포니아 컨 카운티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경찰 특수 기동대원을 포함해 5명이 사망했습니다.


▻ 캘리포니아주의 바버라 박서 전 상원의원이 오클랜드에서 대낮에 노상강도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라크에서 연내 미군 전투임무를 종료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중국에 집중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의 주장에 국제법상 근거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 마이애미의 콘도 붕괴 참사 현장에서 마지막 실종자인 50대 여성의 시신이 수습됐습니다. 최종 사망자는 98명이 됐습니다.


▻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가 자신의 우주기업 블루오리진이 유인 달 탐사 프로젝트에 선정되면 20억 달러를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남북이 413일간 단절됐던 통신연락선을 북구했습니다. 남북 정상은 석달 동안 친서를 교환하면서 관계 복원 필요성에 공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후보간의 과도한 비방을 멈추자는 민주당의 원팀 협약식을 하루 앞두고도 이재명 지사와 이낙연 전 대표사이 네거티브 공방은 이어졌습니다.


► 도쿄가 코로나 사태 이후 일일확진자수 최다인 2848명으로 집계됐습니다. 감염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지만 스가 총리는 올림픽 중단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 한국 태권도가 올림픽 사상 처음으로 노 골드에 그치며 종주국의 체면을 구겼습니다. 마지막 기대를 모았던 이다빈 선수가 세르비아의 만디치 선수에게 져 은메달을 수확했습니다. 미국은 아나스타샤 졸틱이 역사상 처음으로 태권도에서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 미국의 체조스타 시몬 바일스가 부상으로 올림픽에서 중도 하차하게 됐습니다. 미국 체조팀은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5일차를 맞은 도쿄 올림픽 현재 금메달 10개를 획득한 일본이 1위로 올라섰습니다. 금메달 9개의 미국과 중국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한국은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로 종합 6위에 랭크됐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50.1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부분적으로 구름과 햇살이 교차하겠고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3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