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대형 호텔에서도 절도 피해 (12.07.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2-07

► 바이든 행정부가 베이징 올림픽 외교적 보이콧을 공식화 했습니다. 선수단은 파견하지만 개회식과 폐회식 등 행사에 정부 인사들로 구성된 사절단은 보내지 않기로 했습니다. 중국의 인권상황에 대한 경고로 영국과 호주 등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관측입니다.


▻ 중국은 미국의 베이징 올림픽 외교적 보이콧에 대해 반발하며 댓가를 치를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당장 비축유 방출 요청을 거부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주에서 시간당 최저임금을 18달러로 인상하자는 내용의 발의안이 추진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남가주에 오늘 새벽 비가 내렸습니다. 목요일에도 비가 예보된 가운데 다음주에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되고 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확산 하는 가운데 어린이 환자가 최근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일주일간 확진자 가운데 22%가 어린이로 집계됐습니다.


▻ 뉴욕시가 어린이들에게도 백신 패스 대상에 포함시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학부모들의 반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 LA 카운티에서 두 번째, 세 번째 오미크론 확진자가 보고됐습니다. 캘리포니아주에서는 가장먼저 오미크론 확진자가 확인된 가운데 4명으로 오미크론 확진자가 늘었습니다.


▻ 두 번째 확진자는 USC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 동부지역을 다녀온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세 번째 확진자는 서 아프리카를 여행하고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추가접종, 부스터샷 접종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사례가 줄어든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성인의 혈압이 전반적으로 상승했으며 특히 여성이 더 취약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 오늘 새벽 LA 다운타운 인터콘티넨탈 호텔 발렛 주차장에서 총을 든 절도범들이 운전자들을 협박한 10만달러 어치의 보석 등을 훔쳐 달아난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 LA 다운타운 패션 디스트릭에서 앰비언스 어페럴을 운영하며 거액의 탈세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노상범 대표에게 벌금 8150만 달러와 징역 1년 하루의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 상무부는 10월 무역수지 적자가 671억달러로 전월보다 17.6% 급감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출이 급증했기 때문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 테드 누네즈 공화당 하원의원이 의원직을 포기하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CEO로 합류했습니다.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이름을 ′살리는 선대위′로 정하고 정권 교체 의지를 다졌습니다.


▻ 현 정부와 정책적 거리두기를 거듭해 온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조목조목 꼬집으며 주택 정책을 바꿔 공급을 대폭 늘리겠다고 말했습니다.


► 토트넘 선수와 코치진 다수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매체는 손흥민 선수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포틀랜드를 102-90으로 꺾었습니다. 어제 경기 없었던 레이커스는 오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보스턴 셀틱스와 경기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79.5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아침 출근 시간까지 비가 내리고 오전 중에는 그치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2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