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소득세 보고할 때 반드시 챙겨야 할 서류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유튜버 HAWAII K CPA 날짜 2019-01-18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미국 하와이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공인회계사 (Licensed in Hawaii)입니다. 


회계법인 출신 개업회계사로서, 제가 쌓은 경험을 토대로 미국 세법, 회계, 경영, 경제 관련 정보를 YouTube를 통해서 꾸준히 드릴 것입니다. 또한, 성공을 위한 마음가짐, 부자 되는 방법, 비즈니스 성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미국 개인소득세 보고 하실때, 반드시 챙기셔야 할 소득, 공제, 그리고 세금 크레딧 서류를 설명 드렸습니다.

2017년 기준으로 설명 드렸고요. 2017년 기준은 지금 현재 2018년 세금보고시즌에 사용되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서류를 잘못 챙기셔서 본의 아니게 소득이 누락되어서 , IRS 편지를 받는 경우도 있고요. 서류를 완벽하게 챙기시지 못해서 공제 혜택과 세금 크레딧을 안타깝게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나중에 발견이 되면 Amended Return (수정 보고)를 할 수 있지만, 번거롭고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하게 서류를 잘 챙기셔서 깔끔하게 정확한 소득 보고와공제 & 세금 크레딧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떤 서류를 챙겨야 하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세무를 전문으로 하는 CPA 에 꼭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최고로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지정훈 올림

Email: jhcpanc@gmail.com


유튜버 HAWAII K CPA=하와이 한인 공인회계사

https://www.youtube.com/channel/UCdLKCZc96rW26nQy5nIIf-Q



JUNG HOON JI, CPA

1400 Kapiolani Blvd. Suite B-45

Honolulu, HI 96814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JUNG HOON JI, CPA에 있습니다. 영상공유는 가능하나 영상 내용에 대한 어떠한 무단 복제 또는/와 도용을 절대 금합니다.

좋아요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