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13지구 스몰 비지니스 위한 보조금 신청서 오늘부터 접수 시작(08.13.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13

* 남 가주 곳곳에 산불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산타 클라리타 밸리 북쪽에 위치한 레이크 휴즈에서 산불이 발생해 현재까지 총 1만 5백 에이커가 소실 됐습니다.


* 아주사 지역에서도 오늘 산불이 발생해 5백 에이커를 태우고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내 UPS 사무실 10군데에서 코로나 19 집단 감염사태가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카운티 당국은 우편물을 통해 바이러스가 전염될 가능성은 낮다면서도, 우편물을 만진후에는 손을 깨끗히 씻도록 당부했습니다.



 

* 로버트 레드필드 질병통제예방센터 국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을 경우 최악의 가을을 맞이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가주 DMV가 필기에 합격하고 실기 주행 테스트를 기다리는 운전 연수생들의 임시 운전 허가증을 연장해주기로 했습니다.


* 선 밸리에 있는 대형 교회가 교회의 실내 예배를 금지하는 것은 부당하다며  주지사와 법정 공방에 들어 갔습니다.


* 법무부는 아이비리그 명문 예일대가 학부생 입시에서 아시아계와 백인 지원자들을 불법 차별했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은 오늘 중국의 자금 지원을 받는 미국 내 공자학원을 외교사절단으로 지정하는 규제를 가했습니다.


* 민주당 대선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과 러닝메이트 카멀라 해리스 상원의원은 공동출격 두 번째 날인 오늘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촉구했습니다.


*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대중지 뉴욕 데일리뉴스의 편집국 사무실이 영구 폐쇄됩니다.


* 미국에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주식 등 재산이 급증한 억만장자들에게 60% 세율의 일회성 세금을 거두자는 법안이 발의됐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실업 지표 호조에도 부양책 협상 불확실성 등으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3도 밤 최저 기온 7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