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대통령 추가 경기 부양책 협상 중단 지시(10.06.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0-06

* 트럼프 대통령이 추가 부양안 논의를 대선 이후로 미루도록 전격 지시하면서 미국민들을 대상으로 한 천 2백 달러 현금 2차 지급과 추가 3백 달러 실업 수당 혜택은 당장은 받기 힘들게 됐습니다.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트럼프 대통령이 예상을 깨고 백악관에 조기 복귀하면서, 11월 대선전에 백신을 승인할 것이란 전망이 다시 나오고 있습니다.


* 엘에이 총 영사관에서 파견근무를 하던 공무원이 영사관 내에서 계약직 직원을 강재 추행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그런데 이 해당 공무원은 어떤 징계도 받지 않고 귀국한 것으로 나타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입원 치료를 받다가 불과 사흘 만에 복귀한 가운데 백악관에서 또다시 감염 환자가 나오면서 백악관발 감염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입원했다 퇴원한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15일로 예정된 2차 TV토론에 참여할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 미국 대선이 한 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공화당과 민주당의 부통령 후보가 내일 밤 TV토론을 펼칩니다.


*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가 전국 여론조사에서 16%포인트를 앞선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UCLA 앤드리아 게즈 교수가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로 선정되면서 역대 네번째로 이 상을 받은 여성이 됐습니다.


* 벤츄라 카운티가 한단계 완화된 레드 티어로 진입하면서 더 많은 비즈니스들에 영업재개가 허용됩니다.


* 가주 보건당국은 지난 7개월 동안 폐쇄된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등 테마팍의 재개방 가이드라인을 가능한 한 빨리 공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엘에이 선거관리 당국이 어제 2천개가 넘는 잘못된 투표용지가 우드랜즈 힐의 유권자들에게 발송됐다고 밝혔습니다.


* 택사스에서 비무장 흑인 남성이 백인 경찰관이 쏜 총에 맞아 숨지는 사건이 또 발생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트럼프 대통령이 부양책 협상을 중단한다고 밝힌 영향으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2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