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 렌트비 보조 확대하고 렌트 납부 유예 연장하기로 결의(01.05.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05

* 엘에이 카운티 정부가 저소득층 세입자들을 위한 렌트비 보조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렌트비 납부 유예기한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내 일부 구급요원들에게 살 가망이 거의 없는 환자는 병원으로 이송하지 말라는 지침이 내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가주내의 코로나 확산세가 갈수록 심각해져 가는 가운데 엘에이 수퍼리어 코트측이 실내 체육관의 무기한 영업금지가 부당하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 엘에이 총영사관이 펜데믹 속 민원인들의 대기 시간을 축소하기 위해 유연 근무제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경제 적인 어려움을 겪는 동포들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 연방 의회가 사용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가 잘못된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식품의약국의 경고가 나왔습니다.


* LA 한인회가 내일부터 13일까지 한인들을 대상으로 캘리포니아 스몰비즈니스 구제 그랜트 프로그램 신청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 어린 세 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흑인 아빠의 등 뒤에서 총격을 가한 백인 경찰관에 대한 불기소 결정으로 커노샤 등지에서는 다시 항의 시위가 격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승리 확정을 인증할 상·하원 합동회의를 하루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이 회의를 주재할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 결과를 뒤집으라고 압박하고 있습니다.


* 연방 상원의 다수당을 결정할 조지아주의 결선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결과에 따라 상원의 다수당이 결정되기 때문에 공화당과 민주당 모두 이번 선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내일 연방 의회가 차기 대통령 당선을 확정할 예정인 가운데, 수도 워싱턴에서 대선 결과에 불복하는 시위가 재개됐습니다.


* 조지아주의 한국계 연방검사장이 돌연 사의를 표명해 그 배경을 놓고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연방수사국 등 연방 정보기관들이 성명을 내고 러시아가 연방 기관 등을 침입한 해킹의 배후에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조지아주 연방 상원의원 결선 투표 결과를 주시하는 가운데 양호한 경제 지표 등으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49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