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사람 좋은 힐러를 꿈꾼다' 뷰티클리 강수희 대표

2019.09.24


Q.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강수희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슈퍼모델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도 활발하게 했었고 파티 회사를 운영했던 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뉴욕에서 뷰티 테라피스트 자격증 취득을 하고 한의학 대학원 과정에 있고 뷰티클리(Beauticli.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 화려했던 연예계 활동을 접어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음.. 슈퍼모델로 활동을 하고 연예계에 데뷔해서 정말 바쁘게 살았어요. 그리고 파티 회사도 운영을 하면서 정신적, 체력적으로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활동적인 일도 좋지만 전문 지식을 가지고 길게 가져갈 수 있는 직업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요. 


모델 일을 많이할 때 다이어트 강의, 피부 관리법 등 강의에 많이 초대를 받았고 '강수희와 웰빙여행' 이라는 여행 상품까지 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관심이 많던 분야에 대해 전문 지식을 가져야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면서 모두 내려놓고 도전하고자 미국으로 건너오게 되었습니다.


Q. 뉴욕을 선택하게 된 이유가 있으신가요?


LA는 광고 촬영, 모델 활동을 하면서 많이 방문을 했었어요. 날씨는 아주 좋고 익숙해서 편한데 차가 없이 이동이 어렵다는 점은 불편했죠. 뉴욕으로 가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뉴욕에서 취득한 라이선스들이 한국에서 트랜스퍼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에요. 물론 제가 원하는 학교들도 모두 뉴욕에 위치하고 있었고요. 뉴욕 생활은 일과 공부 때문에 부담이 많지만 LA는 제 2의 고향처럼 편한 마음입니다.



Q. 정확히 어떤 공부를 하고 있으신가요?


처음에는 피부에 대해 공부를 시작했었죠. 그래서 지금은 전문가로서 제대로 된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라이선스도 취득했어요. 그런데 공부를 하다보니 모든 질환들이 결국은 우리의 장기, 즉 속에서부터 올라온다는 것을 알고 속부터 치료하는 것이 근원을 해결하고 건강함을 되찾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그래서 치료법을 배우고자 한의학 대학원 과정까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당시에는 심한 경쟁 속에서 마음도 힘들었고 다이어트 때문에 몸도 약해져서 많이 지쳐있었는데 미국와서 공부를 하고 배운 것들을 직접 실천하면서 몸과 마음이 다 건강해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배운 것들을 돌려줄 수 있다면, 그래서 아프고 지친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Q. 뷰티클리(Beauticli.com)이 궁금합니다.


배운 것들을 돌려줄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아프고 지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힐러'가 되기 위한 꿈을 위해 시작한 첫 발걸음입니다.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면 피부가 좋아지는지, 어떻게 살을 빼는지 등에 대한 문의들을 많이 하시거든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 치료를 하면서 직접 사용한 제품, 그리고 공유할 수 있는 정보들, 그리고 믿고 소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Q. 앞으로의 꿈이 궁금합니다.


뷰티와 클리닉을 줄여서 '뷰티클리'거든요. 최종적으로는 뷰티는 물론 클리닉까지 제공하고 싶습니다. 뷰티클리를 통해서 기회가 된다면 미국에서 동양 의학을 알리는데도 도움이 되고 싶고 아플 때 약을 먹고 수술로 해결하기보다 자연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나가고 싶습니다. 한의학 과정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 잘 마쳐서 사람 좋은 힐러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