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Tadarise 5mg, 20mg Tablets - View Usage, Composition, Dosage, Precautions, and Supplier

2022.08.04

발기 문제나 발기부전이 있는 사람들이 성관계 중 발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많은 의약품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네릭 타다라필, 즉 발기부전 치료제인 타다리스 정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Tadarise 태블릿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Tadarise 정제의 주요 용도 중 하나는 남성이 확고한 발기를 얻을 수 없는 상태인 발기 부전(ED)의 치료에 있습니다. Tadarise 정제는 또한 전립선 비대증의 증상(양성 전립선 비대증) 및 폐의 고혈압(폐동맥 고혈압)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Tadarise 태블릿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음, 타다리스 알약은 주로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며 남성 생식기 부위로의 혈류 과정을 증가시켜 개인이 발기를 가질 수 있고 성교 중에 발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타다리스 정제의 성분은 무엇입니까?


Tadarise 정제에는 포스포디에스테라제(PDE) 억제제라는 억제제 계열에 속하는 타다라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tadalafil의 강도는 5mg 또는 20mg과 같은 tadarise 정제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점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Tadarise 5mg 정제


제조사 - Sunrise Remedies Pvt. Ltd.

포장 - 10정 팩

강도 - 5mg




Tadarise 20mg 정제


제조사 - Sunrise Remedies Pvt. Ltd.

포장 - 10정 팩

강도 - 20mg




tadarise 정제의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약의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약의 사용 지침을 이해하고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의료 지침은 포장 자체에 언급되어 있지만 어떤 투약 일정이 올바른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D의 경우, Tadarise 정제는 적어도 성행위 30분 전에 하루에 한 번(24시간) 복용해야 합니다.


타다리스 정제의 부작용이 있습니까?


tadarise의 가능한 부작용에 대해 개인은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어떤 약이든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대처할 수 있도록 미리 어떤 약의 효과를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Tadarise을(를) 복용하는 중에는 어떤 예방책을 취해야 하나요?


Tadarise는 Cialis라는 브랜드 의약품의 제네릭 버전입니다. 따라서 주의 사항이나 경고는 상표가 붙은 의약품과 동일합니다. Tadarise 정제를 복용하는 동안 아래에 언급된 예방 조치 중 일부를 명심해야 합니다.


tadalafil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tadarise 정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이미 다른 처방약이나 비처방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복용하지 마십시오.

과거에 심장병과 관련된 문제가 있었다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술을 마신 경우 현기증과 피로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타다리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신장 또는 간 질환이 있으신 분은 복용 전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에 타다리스 태블릿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전 세계 사람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신념으로 일하는 전 세계적으로 "Drugssquare"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저렴한 약국에서 tadarise 정제(tadalafil products)를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