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각종 암에 좋은 야채수프 건강법

2017.11.27

제 집사람도 이렇게 해서 마시게 했더니 폐암/자궁암이 싹 없어졌습니다.
모두들 건강 챙기세요...
*************************************************************************************
다테이시 가즈가 쓴
<야채수프건강법>이란 책에서 뽑아 온 글!

, 만성질환에도 효과적이라고 되어 있어서 관심이 가기도 했는데,
꼭 심각한 질병 치료 차원이 아니라도,
가정에서  비교적 쉽게 건강에도 좋은 야채 수프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듯...

<기본 재료>
1. 1/4 : 150g
2. 무청 1/4개분 : 말린 무청 (3-510g (무청은 잎이 있는 시기에 햇볕과 통풍이 좋을 때 건조해서 보관하여 이용)
3. 당근 1/2 : 80g
4. 우엉 큰 것 1/4 : 작은 것은 1/2. 50g
5. 표고버섯 1 : 절편표고 5~6조각. 10g (자연 건조한 것을 사용. 구할 수 없을 때는 생 표고버섯을 자신이 건조시키세요. 시판하고 있는 전기 건조한 것은 비타민 D가 없어졌기 때문에 안 됩니다만약 햇볕에 건조한 것을 구할 수 없을 때는 마른 표고버섯을 햇볕에 쬐면 비타민 D가 만들어집니다.)
※ 채소류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물건으로 충분합니다.

<만드는 방법>
1. 채소는 미리 삶거나 물에 담가 두지 마세요.
2. 냄비는 알루미늄제품이나 내열 유리제품을 사용하세요.
   <야채수프> 보관은 유리포트 또는 유리병을 사용하세요.
   <야채수프>를 가볍게 생가하지 마십시오법랑이나 테플론 가공한 냄비는결코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법랑이나 테플론 성분이 녹아 버립니다
3. 채소는 너무 얇게 썰지 말고 큼직하게 껍질째 잘라서 넣어 주세요.
4. 물은 채소양의 3배를 넣어 주세요. : 1.5 L에 채소 300g 비율
5. 끓으면 약한 불로 줄여서 1시간 더 달이세요.
6. <야채수프>를 차 대신 마시세요.
7. 끓이고 남은 수프의 건더기는 된장국, 맑은 장국, 우동 국물에 넣어 이용하세요.
8. 화분의 화초가 시들었을 때에는 화분 주위에 수프를 뿌려주세요. 건강해 집니다.
9. 정원수의 경우는 뿌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수프의 건더기를 묻어 주세요. 건강해 집니다.

<주의사항>
1. 채소를 많이 넣으면 그만큼 빨리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기본을 지켜주세요.
2. 다른 약초, 그 밖의 식품 등을 재료에 혼합해서는 안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청산가리보다도 강한 독성으로 변하는 일이 있습니다. 앞에서 기술한 기본재료 이외의 것은 절대로 넣지 마세요.
3. 어떤 질병에 걸렸어도 평상시 체온이 1도씨 정도는 낮아질 것 입니다. 그것으로 감기에 걸릴 경우는 적으며 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4. <야채수프>는 인체 내에 들어가면 화학변화를 일으켜 30종류 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듭니다.

이렇게 좋은 점이 많습니다. 

.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