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eo1324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4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게임/스포츠

영종도홀덤펍 여기가최고!

2024.02.04

#영종도홀덤펍

영종도홀덤펍 전략정보

홀덤을 좋아하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가능한 영종도홀덤을 알아봅시다 다양한 음료와주류를서비스제공합니다 젊은층이 주로이용하며 젊은여성분들도 많습니다 영종도홀덤펍에는 많은 영향력이있는 중국 고객들도 쉽게이용할수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최고의 내용은 8명이 즐기는 영종도홀덤을 추천하는부분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인스파이어호텔 에도 다양하게 즐길수있는 홀덤이 존재합니다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홀덤은 정말 재미있지요.


제한된 채택에 대한 당신의 말이 맞습니다. AI 사용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중 7%만이 AI를 전략이나 재무 계획에 사용한다고 답한 반면, 마케팅, 공급망, 서비스 운영과 같은 영역에서는 25~30%가 AI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채택이 지연되는 한 가지 이유는 전략이 가장 통합적인 개념 관행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경영진이 전략 자동화에 대해 생각할 때 많은 사람들은 비즈니스 리더 대신 올바른 전략이 무엇인지 결정할 AI 기능에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의 구성 요소에 AI를 사용할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나는 가상 비서에 비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Alexa 또는 Siri를 사용하지만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문자 메시지를 받아쓰거나 조명을 끄는 것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보다 정교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황을 이해하는 기술의 능력에 대해 불편함을 느낍니다. 전략에서의 AI도 비슷합니다. AI가 임원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기는 어렵지만 특정 업무를 수행하는 임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이 전략 자동화에 대해 생각할 때 많은 사람들은 AI가 올바른 전략을 결정하는 것보다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략의 구성 요소에 AI를 사용할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Joanna Pachner: AI는 오늘날 전략가가 어떤 종류의 작업을 실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나요?


Yuval Atsmon: AI 개발의 6단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장 초기의 것은 단순 분석으로, 이를 기술 지능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경쟁 분석을 위해 대시보드를 사용하거나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부분에서 성과를 연구합니다. 일부는 개선 및 테스트를 위한 대화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번째 수준은 진단 인텔리전스로, 비즈니스를 되돌아보고 성과의 근본 원인과 동인을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그 다음 단계는 예측 지능입니다. 즉, 과거의 모멘텀과 시장에서 선택된 신호를 기반으로 특정 시나리오나 옵션, 그리고 미래의 사물의 가치를 예측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진단과 예측 모두 오늘날 AI가 크게 개선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도구는 경영진의 분석을 강화하고 역량을 개발하는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단 인텔리전스에서는 포트폴리오를 세그먼트로 구성하여 성과가 어디서 나오는지 세부적으로 이해하고 분석가보다 훨씬 더 지속적인 방식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00명의 분석가를 배치하는 대신 한 시간 안에 20가지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예측 AI는 더 어렵고 더 위험합니다. 경영진은 예측 AI에 전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되지만, 이는 또 다른 체계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결정은 중요한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AI가 특정 예측을 하는 이유와 어떤 정보에서 어떤 추정을 하는지 이해한다는 의미에서 AI를 투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핵심 고려사항입니다. 그런 다음 예측을 신뢰하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해당 예측에 대한 가정의 발전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사용 가능한 수준입니다. 다음 세 가지 수준은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분석을 기반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경영진의 고려 사항에 대한 AI 조언 조치의 초기 사례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제약과 감독을 통해 특정 결정 권한을 AI에 위임하게 됩니다. 결국 인간의 개입 없이 완전 자율 AI가 분석하고 결정하는 지점이 있다.


전략적 결정은 중요한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AI가 특정 예측을 하는 이유와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어떤 추정을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현재의 정교함 수준에서 AI를 수용함으로써 가장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기업이나 산업은 무엇입니까?


Yuval Atsmon: 모든 기업은 아마도 현재보다 AI를 더 많이 사용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은 데이터의 가용성이다.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성과 데이터가 있나요? 비즈니스 라인, SKU, 재고 및 원자재에 이르기까지 포트폴리오에 대한 심층적인 데이터를 보유한 기업은 기계를 사용하여 인간이 얻을 수 없는 세부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를 갖습니다.


영종도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존재합니다 주말에 즐기는 홀덤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홀덤문화를 건전하게 알려드립니다


영종도 홀덤펍 인테리어

블랙 & 그레이, 투 톤의 다운 톤으로 바탕에 무게감을 실은만큼 조명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대화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하였습니다

천장으론 다이아 패턴의 라인 조명 시공을 통해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성하였습니다

야경을 바라보며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창가 옆으로 게임 테이블을 마련하였는데요. 개방감을 느끼면서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중앙 동선 간격을 여유롭게 형성하면서게임 테이블과 마주한 안쪽 바 테이블 구조를 마련하여 고급스러운 상업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무릎 값을 살린 상판 하부로 간접 등을 추가하여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술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바 테이블 하부론 다양한 질감의 전환을 구성하여 고급 호텔 라운지에 와 있는 듯한 멋진 시각적 효과를 연출했습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