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 나왔던 말라사다 헌팅턴비치에서 찾다

2018.06.25



최근 푹 빠져있는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중 하와이편에 나왔던 말라사다
모양만 봐선 평범한 도넛인데 도대체 어떤맛일까? 궁금해진저는 하와이에서 온 친구들에게 말라사다 맛집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우선 말라사다에 대해 잠시 소개할께요. 말라사다(Malasade)는 포르투칼 이민자들이 하와이로 오게 되면서 만든음식이라고 해요 기원은 Mal-assada, "살짝구운"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씨말에 따르면 막걸리빵을 굽지않고 튀기면 이 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 말에 저는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모양만봐선 정말 평범한 도넛이죠?

(사진출처: DoughDoughs 웹사이트) 
처음먹어보는거니 가장 리뷰가 높았던 Doughdoughs Cafe로 가보았습니다.
Huntington Beach에 위치한 Doughdoughs. 일단 쇼핑몰안에 있어 주차하기가 편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Big & Mini로 나뉘어져있었구요. 안에 필링도 원하는대로 고를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필링의 종류는 apple, apricot, blueberry, cherry, chocolate, coconut, cream, cheese, guava, lemon, pineapple, raspberry, strawberry and vanilla 무려 14가지!   
 

먹어보니 빵에서 약간 시큼한맛과 설탕의 단맛,과일필링의 새콤한 맛 이 세가지가 잘 어울려져 입안에서 춤을 추더군요. 여기에 커피한잔을 곁들이니 우와~ 이걸로 아침을 시작하면 점심때까지는 행복함이 지속될 듯 했습니다. 말라사다외에도 다른빵과 샌드위치, 햄버거, 포케볼등 여러가지를 팔았는데요 저는 말라사다를 먹고 이미 배가불러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Address: 16552 Bolsa Chica St, Huntington Beach, CA 92649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볼수있는곳 
http://www.ondemandkorea.com/street-food-fighter-e5.html

 

0 /3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