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보부, 외국인 대상 ‘시민권 경품’ TV 리얼리티쇼 검토
국토안보부(DHS)는 이민자들이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기 위해 일련의 도전 과제를 거치는 TV 쇼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금요일 관계자들이 밝혔습니다.
국토안보부 대변인 트리샤 맥러플린은 이 도전 과제들이 다양한 미국 전통과 관습을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롭 워소프라는 프로듀서가 제안한 이 아이디어를 국토안보부가 아직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맥러플린 대변인은 “이 제안은 미국인이라는 사실과 미국 시민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특권인지를 기념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민으로서의 의무를 되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는 국토안보부가 “독창적인 제안”, 특히 “미국인이라는 것의 의미”를 기념하는 제안을 기꺼이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