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아미넥스 …“두뇌 건강제품 특허의 왕” (한국일보 기사)

2019.04.11

안녕하세요,

그동안 치매 등 뇌 건강 효능의 아미넥스 제품을 소개했었는데요, 

계속 강조해 왔듯이 건강은 예방이 가장 중요하며, 더 나아가 치료 효능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시중에 많은 유사 제품이 있다고 하지만 국제적인 논문이나 특허 등으로 검증되지 않는 제품이
대부분이라 꼼꼼하게 잘 챙기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은 4월10일에 나간 "아미넥스, 두뇌 건강제품 특허의 왕"이라는 제목으로 나간
워싱턴 한국일보 기사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링크: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90410/1241487 

==========================================

"아미넥스, 두뇌 건강제품 특허의 왕"

더 많은 특허제품 찾는 사람 5명 추첨, 총 2천달러 제품 증정 이벤트

왼쪽부터 오큐실, 아미넥스, 알파실.

“아미넥스(AmyNex)보다 특허가 더 많은 두뇌 건강 제품을 찾으면 5명을 추첨해 총 2000불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버지니아 애난데일에 위치한 새소망 바이오(대표 케빈 박)는 최근 워싱턴을 비롯해 미 전역에 치매 예방 및 치료 효능의 두뇌 건강 제품인 아미넥스를 비롯해, 미국 특허 5개의 녹내장, 황반변성 효능의 눈 건강제품인 오큐실(Ocu-Xyl), 염증 제거 및 면역력 강화 효능의 알파실(Alpha-Xyl)을 소개하면서 아미넥스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5월31일까지 치매 등 두뇌 관련 건강 제품 이름 및 특허 번호가 나온 제품의 사진을 찍어 이메일이나 카톡 등으로 보내면 되며 가급적 인터넷에서 관련 특허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새소망 바이오는 “이번 행사는 국제 논문과 특허가 많을수록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마련한 것”이라며 “아미넥스는 치매 유발 물질인 ‘베타 아밀로이드 단백질 - 유도 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한 약제학적 조성물’이라는 제목으로 5개의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그 유효 성분과 효능 메커니즘이 특허로 보호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미넥스는 10여년전 한인 1.5세인 일리노이 주립대 전 약대교수 출신의 대릭 김 박사가 개발해 현재 미국은 물론 한국과 캐나다, 동남아에도 수출되고 있다.


문의 (703)851-8251 새소망 바이오

이메일: info@amynex.net

주소 4208 Evergreen Ln. #225, 

Annandale, VA 22003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