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장기렌트 리스 차이 및 저렴한 이용방법은?

2019.02.14




누구나 멋진 드림카 장만을 꿈꿉니다. 하지만 다달이 따라붙는 높은 할부금과 자동차세, 취등록 세, 보험금과 같은 각종 공과금을 생각하면 선뜻 선택하기에는 어려운 게 사실이죠. 할부 등 신용대출을 하지 않고 신차를 이용기 위해서 무엇이 있나 살펴보니 신차 장기렌트나 리스를 하는 방법이 있어요.



장기렌트 리스 차이점을 알아보고 어느 것이 더 유리한지 알아볼게요.



위의 표를 살펴보면 아무래도 장기렌트 리스 차이가 확연해지네요. 리스를 이용할 경우 부채로 설정되고요. 대출상품이다 보니 이자 부담을 커질 수밖에 없어요. 자동차 보험도 개별적으로 들어야 하고요. 번호판의 경우는 대중화되다 보니 굳이 일반 번호를 고집하지는 않죠. 아무래도 개인의 경우 장기렌트가 더 유리하다고 보이네요. 장기렌트의 장단점을 더 자세히 살펴보기로 할게요.



장기렌트의 단점과 장점

1.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을 꼭 확인하고 계약을 해야 해요.

2. 자동차보험 변경이 어렵다 : 처음 계약된 자동차보험으로 계속 유지되어야 하죠. 중간에 운전자 조건 변경을 하려면 어려워요. 이 부분도 계약 전에 확인해보는 게 좋아요.


장기렌트의 장점

3. 목돈이 필요 없어요 : 초기 비용 0원 혹은 보증금 일부

4. 금리가 낮아요 : 할부금리보다 낮아요.

5. 절세효과 : 법인이든 개인이든 소득이 많으면 세금을 내야 하지만 렌털 비용은 100% 비용처리할 수 있죠.

6. 보험 할증이 없어요 : 회사 차는 사고가 많이 나는데 렌터카는 사고가 나도 할증 걱정을 안 해도 돼요.

7. 유지비 저렴 : 차량정비, 사고처리, 보험 렌터카 업체에서 진행, LPG 차량도 가능해요.


이처럼 장기렌트 장단점을 살펴보아도 장기렌트 리스 차이는 더 확연해져요.



신차 장기렌트 가격 저렴한 곳은 어디일까요?

장기 렌터카 가격은 각 사마다 매달 행사모델 차종과 모델이 달라서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되도록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는 것이 좋아요. 2~5만 원의 금액의 차이가 나지만 이용 기간을 고려해본다면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죠.


견적을 받으면 받을수록 내가 발품을 팔면 팔수록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차량을 특가로 장기렌트를 통해서 이용한다면 일반 렌트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장기렌트 비교견적 사이트]


해당 업체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특가 차량을 알아보세요. 게다가 모든 절차는 무료로 진행되죠. 부담 없이 받아보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 어차피 차량 구매를 고려 중인 상황에는 견적을 많이 받을수록 좋으니까요. 좋은 선택하길 바랄게요.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